Monday, August 15, 2016

외환 - 4 배






+

개별 상인의 참여는 인터넷의 확산, 개인용 컴퓨터 및 외환 거래 소프트웨어의 향상된 기능과 함께 최근 몇 년 동안 급격하게 성장하고있다. 왜 외환 외환 또는 외환 최대 규모의 자본 시장은 모든 국가와 국가의 통화가 자유롭게 세계 최대의 은행, 기관 투자가, 투자업자에 의해 거래되는 세계, 무엇이다 Forex 무역 자동 Forex 무역 외환 기본,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 또한 당신과 나 같은 사람에 의해. 주식 시장과 달리 외환 시장은 개방 논스톱, 하루 24 시간, 주 5 일이며, 따라서 그 크기와 거래의 볼륨은 그대로 주식 시장의 크기를 작게한다. 전체 주식 시장의 일상 볼륨을 비교하여 서로 다른 개별 주식의 수천, 수만에 걸쳐 약 60 억 확산 추정은, 외환의 볼륨이 세 조 달러 매일을 초과 할 경우의 대부분은 이상 확산된다 주요 통화의 소수 - 예 : 미국 달러, 유로, 영국 파운드, 스위스 프랑, 일본 엔, 캐나다 달러와 호주 달러 등은 제작 - 지금까지 - 단어에서 가장 크고 가장 액체 시장. 사실, 외환 거래는 세계 도처에서 주식, 선물 및 다른 모든 악기를 거래하는 모든 주요 교류의 결합 된 양을 초과합니다. 개별 상인의 참여가 인터넷의 확산과 함께 최근 몇 년 동안 급격하게 성장하고있다, 개인용 컴퓨터 및 외환 거래 소프트웨어, 온라인 거래를 활용 현금 외환 기업 수십개의 출시, 그리고 일반적으로 시장의 세계화에 개선. 1999년 1월 1일에 유로 통화의 도입, 2001 년을 정점으로 이후의 미국 달러의 약세는 외환 거래에 대한 관심과 인기의 급증에 기여했다. 모든 국가는 비즈니스와 무역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자체 통화를 가지고있다. 다른에 대해 하나의 통화의 값은 각 국가의 정치 기후의 안정성과 신뢰의 인식뿐만 아니라 관련 국가의 경제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조건의 변화에​​ 따라, 통화 값은 새로운 경제 상황을 반영하는 변동. 이러한 변동은 경제 전문가, 정책 입안자, 정부 관리에 대한 문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동안, 그들은 통화 값의 변화를 임박한 추측 할 상인을위한 엄청난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외환 통화가 이동함에 따라 우리가 살 때, 우리는 돈을 벌 - 그들은 아래로 이동으로 우리가 판매하는 때, 우리는 돈을 벌. 아주 간단 보이지만 성공을 외환하기 위해 실제 키는 무역에 들어갈 때와 4X-DAT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OUT 얻을 때 알고있다. 그것은 당신 때문에, 간단하게,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전체 외환 거래 프로세스를 자동화 여전히 멋진 금융 기회 외환 시장의 제안을 활용하면서 재미를, 당신의 사업에 대해 갈 수있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미국 거주자에 주목 - 이 때, 4X-DAT 소프트웨어는 미국의 리스크 공시의 주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마진 오프 교환 외국 통화를 무역하는 것은 위험의 높은 수준을 실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당신의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의 손실을 유지할 수 있으며, 따라서 당신이 잃을 여유가 없다 돈을 투자하지 않도록 존재한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해야합니다. 과거의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반드시 나타내는 아닙니다. 당신이 의심이 있다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의 조언을 구해야한다. 글로벌 이익 기술, Inc. 는 상장 회사, 거래 심볼 : GLPT 판권 소유 저작권 2007 - 글로벌 이익 테크놀로지 4X-DAT (TM), 외환 (TM)의 미래, 글로벌 이익 기술 (TM ) 글로벌 이익 기술, Inc. 의 상표입니다 4X 통화 무역은 여기에 우리가 시장을 거래하는 법을 배워야 당신에게 단지 필수 당신이 알아야 할 필수 정보와 필러를 제공하여, 신속하게 4X 통화 거래의 기초를 학습 볼 것이다 신속하고 큰 이익을 위해. 우리는 주 단지 몇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무역, 그래서 당신이 준비가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배울 수있는 특정 정보를 제공, 빠른 통화 거래를 학습하고 빠른 우리는 뜻으로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1.Technical 분석 초보자 상인 기술 분석 및 사용 FOREX 차트를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초보 거래자를위한 FOREX 거래를 배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사람이 이익을 위해 거래를 배울 수있는 자리 시각적 세트 업입니다. 우리는 그래서 기술적 분석의 장점 및 방법 단순히 사이트의 관련 섹션을 확인, 보다 상세하게 통화 무역 차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사이트의 다른 영역에 대한 세부 사항이 덮여있다. 이제 우리는 기술적 분석의 영역을 볼 것이다, 당신은 빨리 배울 수있는 당신은 큰 이익을위한 통화 거래 전략 및 무역에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차트 형성을 학습에 찾고 있다면 당신은 배울 필요 2. 필수 차트 포메이션은 기본 지원 및 저항 라인으로 시작하여 차트에 대한 느낌을 얻기 위해 그들을 그리기 연습. 당신이 형성 볼 때, 우리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오름차순 내림차순 대칭 삼각형 된 삼각형 형성한다. 거기에 더 많은하지만 그들 모두 연습 단순히 당신이 광고를 자신감있는 사람을 찾을 또한, t 그냥 매일 차트에 그들을 찾아 돈 -. 당신이 더 큰 그림을 볼 수 있도록뿐만 아니라, 주간 및 월간 차트를 사용하여 큰 경향을 발견. 3. 최고의 무역 지표는 생각 거래 전략에 포함 고려할 가치가있다, 많은 이국적인 이름을 가지고 복잡하지만 약 10 지표가에서 지표의 수백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어떤 것들 결정하면, 당신이 이것보다 더 이상을 선택하면 바로 2 또는 3, 당신이 당신의 거래 시스템을 복잡하게합니다 선택하고 거짓 신호를 생성한다. 최고의 통화 무역 지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단순히 블로그의 관련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모멘텀 지표는 통화 거래 차트에서 찾고에 대한 백업 도구입니다하지만 모든 통화 거래 쌍의 위치를​​ 열 때 결정의 관점에서 거래 전략의 가장 중요한 부분 인 가격 차트와 가격 행동 그 자체에요. 당신이 t은 변동성 또는 가격의 표준 편차에 대한 이해 돈 경우 변동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4. 당신은 외환 거래에서 돈을 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대부분의 상인이 무시 FOREX 교육의 중요한 부분이야. 그럼 왜 그렇게 중요한 통화 쌍 장기간의 방향을 따기된다 가장 큰 과제 중 하나 4 배의 통화를 거래입니다 정지에 당신을 소요 변동성에 의해 중단받지 않고 쉽게하지만, 추세와 함께 머물 조용합니다. 5. 대부분의 상인이 자신의 개성에 미치는 정서적 영향 거래에 대해 생각에 그들은보다, 자신의 방법에 더 초점을 심리학에 최대 읽기 이것은 큰 실수입니다. 거래 성공을 달성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는 가능성을 가진 거래 전략을 갖는 측면에서 사용자가 오른쪽 집중력을 가지고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훈련과 시스템 신호를 교환 할 필요가 수익을 위해 충분하지 않은 것이다. 6. 무료 거래 시스템은 당신 때문에 당신이 그들을 공부 우리는 거북이 규칙 및 리처드 Donchain의 4 주 규칙과 얼마나 중요한 그것이 대해 언급 한 연구에 필요 :이 시스템이 작동하고 그들 만이 작동하지 -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 에 방법입니다 거래 이익을 만드는 방법 :가 ​​모두 단순 거래 시스템을 우리 지속적으로 스트레스와 같은 - 많은 변수와, 거래 신호를 생성하는 시스템은 돈을 벌 수 있도록 측면에서 t 도움 아무튼하는 매개 변수가있는 거래 시스템을 어지럽히고. 두 시스템은 항상 돈을 벌 거래하는 방법이다 간단한 브레이크 아웃 방법론을 기반으로합니다. 마지막으로, 거북이 거래 PDF는 성공적인 시스템의 기본 사항에 대한 정보들이 즐비합니다. PDF로는 무역 분야, 현명한 돈 관리 매개 변수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이익을 실행하고 손실을 잘라대로 문제만큼 거래 신호 아무튼 t의 대부분을 잃고 보여줍니다. 결론적으로 - 당신이 돈도 t은 단순한 전략이 작동하고 거대한 이익을 만들 수있는 방법을 보여 이러한 시스템은, 그들을 배우고 사용하고 싶습니다. 모든 기초 학습을위한 좋은 사이트 다음의 추이와 무역 심리학과 babypips에서 탁월한 통찰력을 가지고 turtletrader - 교육 7. 최고의 무료 사이트는 많은 좋은 무료 온라인 사이트와 최고의 세 가지가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에게 이익을 위해 거래 방법을 건물의 모든 측면에 큰 비디오 자습서 및 교육을 제공 유튜브를 확인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최고의 무료 통화 거래 정보의 1,000 페이지가 포함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8. 필수 도서, 당신은이 사이트와이 책의 가장 FOREX 무역 도서를 찾을 읽는 당신에게 확신 읽고하고 그들로부터 배울 통화 거래의 모든 측면에 우수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추천하는 책은 비싼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당신이 그들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지난 30 년 동안, 읽고 10/100 최고입니다. 읽고 모든 자료는 추천 알게되면 9. 모두 함께 퍼팅, 당신은 당신의 개성에 맞는 이익을 위해 함께 거래 전략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거래에 대한 지식 및 개발 전략에 자신이 있다면, 당신은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를 시작할 준비가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거래 성공을 달성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음의 점에주의 할 필요가있다. (10) 무역에 대한 귀하의 준비하지만, 삶과 이것의 많은 분야에서 적용되는 말이 있습니다주의 : (토마스 풀러) 당신이 당신의 거래 계좌를 열려면 올 때 실제로, 거래 4X 통화 시장에 올 때 견적은 매우 사실이 . 우리가 위의 추천 정보를 배울 때, 당신은 돈이 충분히 쉽게 만들 수 있지만 당신이 그것을 무역에 올 때, 당신은 정신적 자기 제어를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발견하고 할 이유를 함께 전략을 점점 볼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을 t shouldn 무엇을 할 수있는 유혹을 느낄 것이다. 이 때문에입니다 이유는 돈을 걸고하는 경우, 압력이 당신과 당신이 그것을 극복 할 필요가있다. 당신이 진짜 거래하는 경우, 당신은 t는 당신이 실제로 그들과 마음에 미치는 영향을 느낄 무역 신호를 참조 돈. 그것은 압력을 받고 수행하고 모든 사업에서 전문의 마크이며, 그 FOREX를 포함하는 침착 할 수있는 능력이야. 플레이어의 요구 그것은 통화 거래에서 동일한이야에 압력이 승리하는 게임의 죽어가는 초 축구에서 페널티 킥을 득점 할 때 예를 들어, 경쟁력있는 스포츠처럼, 당신이 진정 유지하고 감정적이 아닌 거래 할 수 있어야합니다, 때 압력이 당신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무엇 당신의 과정에서 자신감을 그리고 이것은 자신감과 훈련에 모두 반영됩니다 당신이 가지고있는 지식에서 비롯됩니다. 당신의 정신 태도의 측면에서, 당신은 단지 승리하는 데 필요한 심리를 채택하는 선택을해야합니다. 외환 성경 시스템 Arlight. 나는 당신이 무역 도움이 신호가 유효 무엇인지 알 수있는 수동 및 내부 사진과 함께 너희들을위한 좋은 압축 파일을 가지고했습니다. 성경 시스템의 버전​​ 3은 원래부터 많은 변화와 함께 좋은 일이다. 나는 또한 TP, SL 유효한 신호 입력 레벨을 변경했습니다. 모든 개선하고 당신에게 좋은 결과를 제공해야합니다. 나는 나를 위해 최선을 근무하고 있지만이 시스템은 거래 가능한 다음 지침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무엇을 알려주는 설명서를 첨부했습니다. 나는 모든 일관성에 대해 해요 그리고 내가이 거래 지침의 마련했습니다 무슨이다. 자신의 규칙에 일치하는 상인은 성공적인 상인이다. 이것은 내가이 거래 전략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것입니다. 나는 크게 수익성가 시스템에 도움이되는 소프트웨어의 원래 버전을 상당히 수정했습니다. 이것은 최종 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 IBFX가 / 전문가 / 지표 폴더 PROGRAMFILES에. ex4 및. mq4로 끝나는 모든 파일의 압축을 풉니 다했습니다. (IBFX가 아닌 경우 브로커가 프로그램 파일에 브로커 폴더를 찾을 수 있습니다.) 끝 템플릿 파일은. tpl에 PROGRAMFILES / IBFX / 템플릿 폴더로 이동합니다. 즉, 설치시에이야. 무역 규칙. 적어도 무슨 일이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각 쌍의 승리 또는 손실 -40 각 무역에 TP PIP 하루 거래 -1. - SL, 반대 방향으로 신호. 동부 표준시 오전 6시에 무역 용 유럽 및 GU - start 거래 및 당신이 당신의 거래를 찾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 당신의 승리 업에 그림과 같이에서만 유효 신호 잠깐. 3 시간 작업이 완료 다시 보통으로. - 훈련을하고 전략을 유지한다. 이 방법은 달성 할 수있는 무엇. 황금 그림은 나를 쌍하지만 혼자 지난 달 1262 주사위에서 뽑아 결합 된 두 쌍 당 1 개월 시각적 다시 시험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GU에 유럽 연합 (EU)과 553에 709의 주사위. 이 시스템의 전력의 예. EURUSD 쌍은 40 핍 이익의 11 일 연속 있었다. 십일일에서 440의 주사위. 내가 얼마나 지난 달 모르지만 나는이 시스템은 한 달에 약 1000 주사위 점의 평균을 끌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일부 상인 충분하지 않을 수 있지만, 그것은 나를위한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일관된 전략을 찾는 데 문제가 또는 그 문제에 대해 하나하려는 경우 여기에 당신이 타고 다시이야. 이 전략은이 시스템을 잘 장기적으로 작동해야하며, 한달에 주사위의 좋은 금액을 유치 않습니다. 행복 무역 나는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는 내 개인 템플릿을 게시하고자하는 행운을 빌어 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 템플릿은 FXhermit 자신에 의해 변경 사항을 포함한다. 나는이 변경이 시스템에게 아주 좋은 범위 상인을 느낀다. 나는 어떤 규칙을 배치하지 않을거야. 당신을 위해 가장 적합한 알아낼. 조심스럽게 트렌드 라인 및 S / R 지표를보세요. 이것은 당신이 신호를받을 때 더 높은 가능성이 무역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지표는 시스템 광택이 그렇게 그들을 사용합니다. 행운 사람들의 베스트. 새 템플릿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휴일에 대한 포럼을 선물로 내 자존심과 기쁨 시스템을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이 이제까지 만든 최고의 의상 내장 마누엘 시스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라는 제목의 내 마지막 스레드는이 시스템에서 지표 중 하나를 사용했다. 그래서 표시기를 사용하는이 스레드에게 치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것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포럼과 공유 해요. 나는 시스템 규칙이 좋은 출발점하지만 돈은 t이 잠재력을 s로 그들이 빛을 할 생각 생각합니다. 이 시스템은 마지막 말 2,009분의 9 97 뒤로 위해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보였다. 사실이 매진되기 전에 온라인으로 구입하고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았다. 그것은 수동으로 들어 왔지만 나는 거래 지시 t 시스템 정의를 제공 바랬다 - 느꼈다. 그들은 좋은 출발점이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우리가 시미 성배 시스템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테스트를 생각한다. 나는이 시스템의 제작자가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이십삼일에 60K의 이익 (700)에서 라이브 계정을 가져 보았다 그러나 그들은 부착 된 시스템 규칙을 거래하지 않았다. 그들은이 시스템을 거래하고 어떻게 요구하지 않습니다. 내가해야 바랍니다. 그들은 하루에 약 2-5 거래를 복용 한 것처럼 보였다. 라이브 계정은 60K의 이익까지 더 손실을 완전히 없었다. 내가 기억하는 바로는 약간의 휴식도 그래서 거래는 날이 거래 스타일에 사용되는 트레일 링 스톱은 여전히​​ 생각한다이 종료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시스템이 사기라고 생각했다. 나는 그것이 사기라고 생각 사​​람들이 시스템을 구입하고 회의적이었다하지 않은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하지 않았다. 창조주는 좋은 사람처럼 보였다 매우 빠르게 이메일에 응답했습니다. 그는이 시스템을 판매 중단 이유를 모르겠어요하지만 23 일 60K을한다면 그는 t 웹 사이트가 필요 바랬다 - 왜 볼 수 있습니다. 위로 년 전, 나는 실제로 그 설명서에 시스템 규칙을 사용하지에 대한 창조자 물어 그는 너무 잘 시스템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 정확한 항목의되지 않은 거래를 취할 수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그는 그들이 비록 권장되지 않았 음을 밝혔다. 나는 이것이 당신의 일부를 할 수 있지만, 거래 규칙이 멋진 시스템에 가장 적합한을 확인하기 위해 함께 작업하려고 할 경우 t 알고 돈. 나는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몇 가지 좋은 거래를 했어하지만 난 그게 수익성이 더욱 확장 될 수 같아요. 함께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잡을 경우 온라인 내가 거기에 엉덩이를해야합니다이 시스템의 모든 측면을 판매하는 모든 몸은 내가 자주 종료 그래서 t 내가 t 볼 수 있다고 생각 돈 보일 구운. 이것은 당신이이 시스템의 창조자 감사하지 않는 한 판매를 위해이지 거래에 대한 지역 사회에 의해 사용됩니다. 첨부 이미지 내 자존심과 기쁨 시스템을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휴일에 대한 포럼을 선물로 (클릭). 나는이 이제까지 만든 최고의 의상 내장 마누엘 시스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라는 제목의 내 마지막 스레드는이 시스템에서 지표 중 하나를 사용했다. 그래서 표시기를 사용하는이 스레드에게 치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것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포럼과 공유 해요. 나는 시스템 규칙이 좋은 출발점하지만 돈은 t이 잠재력을 s로 그들이 빛을 할 생각 생각합니다. 사람이 더 나은 자동으로하는 경우에 구현 될 것입니다 내 의견 규칙에서 수동으로 그 일을만큼 좋은되었으며, 어떻게이 시스템의 성능이었다 그렇다면 문서에 지정된 기존 규칙이 시스템을 자동화하려고 했 따라서 우리는 최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익. 사람이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이 있으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살고있는이 시스템을 사용 했 얼마나 내가 년 전 다음 더 많은 시스템을 구입 한 결과는 무엇인가. 이것은 내가 모든 가능한 시스템을 구입 한 시간이었다. 나는 t 정말 내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또는 내가 찾는 있었는지 didn를. 나는 t 때문에 외환 지식의 나의 부족의 많은 후 거래를 바랬다 -. 난 그냥 내 이전의 USB 드라이브 중 하나에이 시스템을 발견하고 그것을 봐주고 정말 가지고 얼마나 많은 잠재적 인 놀랐다 다시. 당신이 t의 다시 그리기 아무튼 좋은 사용자 정의 외환 시스템이 자주 아니다. 지금은 잘 작동을 확인하는 방법에는 여러 시간 프레임에서이 일을 테스트하고 있어요. 나는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를 공유 할 수있는 좋은 생각과 우리가 또한 매개 변수를 거래 할 때 아니다 무슨 일이야 무엇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라고 생각했다. 만듭니다 꾸준한 느린 백만장 십이 2010 상태 가입 : 그것에서 장기적으로 49 게시물에 대한 I 년 전에 다음 더 많은 시스템을 샀다. 이것은 내가 모든 가능한 시스템을 구입 한 시간이었다. 나는 t 정말 내가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또는 내가 찾는 있었는지 didn를. 나는 t 때문에 외환 지식의 나의 부족의 많은 후 거래를 바랬다 -. 난 그냥 내 이전의 USB 드라이브 중 하나에이 시스템을 발견하고 그것을 봐주고 정말 가지고 얼마나 많은 잠재적 인 놀랐다 다시. 당신이 t의 다시 그리기 아무튼 좋은 사용자 정의 외환 시스템이 자주 아니다. 지금은 잘 작동을 확인하는 방법에는 여러 시간 프레임에서이 일을 테스트하고 있어요. 나는 그것이 좋은 것이라고 생각. 나는 휴일 후에 당신을 도울 것이다 당신의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유망 보인다. 난 여전히 MACD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 해요. 돈 T 무역 할 때 제로 라인 이상 등 그 평면 만 걷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