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24, 2016

Betfair의 테니스 무역 전략 의 pdf






+

우리는 Betfair의에 거래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함께 무역 교육 매뉴얼을 뒀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시장의 역학을 이해하지 않고 Betfair의에 무역, 이후 시장이 실제로 제공하는 것을 활용하지 못한다. 진짜 진실은, 그들은 기본 원칙을 준수하지 그들은 일반적인 지식을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이러한 세부 사항을 준수하지 않은 이유이기 때문에 Betfair의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을 잃을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Betfair의 작동 방식은 성공적으로 거래를 잃은 사람들에 의해 지불되는하는 무역하는 사람들입니다. 이것은 어떻게 작동하는지 기본적으로. 우리가 수입 매년 세금 무료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공개 할 준비를한다면 우리가 요청을받은 여러 번. 내 방법을 공개하는 데 사용하지만, 나는 수년 동안하지 않은 때문에, 처음에는 주저했다. 내가 아르바이트를 할 때 위로 2004 년 아내가 daytimes을했다, 나는 보통 하루 동안 내 손에 약간의 자유 시간과 함께 자신을 발견하고, 인터넷에서 찾고 동안 내가 발견, 그래서 나는 저녁에 빵집에서 일 당신이 t 알고 돈 경우 Betfair에 걸쳐, 도박 교환이다. 솔직히 아무도에서 돈을 벌었 없다고 생각하지만 난 빨리 Betfair의 실현 무엇을, 당신이 내 관심을 적발하는 실패 이벤트의 돈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이었다. 내 관심을 잡은 이유는, 주로 입지 조건이 8 경마에서, 예를 들어 승리 뭔가보다 훨씬 쉬웠다 실패 뭔가를 발견 사실이고, 하나의 말을 이길 것입니다, 나머지는 잃어 가고있다, 오른쪽 물론, 어떤 생각 날 잡았어. 나는 항상 수학에 능력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약 2 개월 동안 Betfair의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보았다. 물론, 패자 (그 didn를 t의 승리를) 도박의 확률은 크게 수상자에 돈을 배치하는 것보다 훨씬 적었다. 그럼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우 정기적으로 실패한 결과에 거액의 돈을 배치 할 것 인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다하더라도, 다시 내가 어떤 결과가 시간을 일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흥미, 시간 뭔가를 발견했다. 그때 생각을했다. 그래서 나는 그가 종이에서 그냥 경주 결과 페이지를 수집하는 데 사용 알고 나는이, 그의 오래된 데일리 미러 경주 페이지를 빌릴 수 있다면 마권업자의 단골이었던 친구에게 물었고, 그는 그 12 달 전하려고했다. 내가 내가 발견 한 것을 사용하고 할 수있는, 나의 일 것입니다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결과를 통해 다시 트랙을했다. 그래 오. 그것은 당신이이 같은 이익을 수있는 방법을 우연히 발견했다 생각하면 그것은 꽤 놀라운 느낌입니다, 당신에게이 일을하지만, 난 아직 확인했다, 그래서 나는 다음 몇 주 동안 내 방법을 시작하고, 과연 결과는 데일리 미러를 다시 검사 할 때 내가 찾은 것과 동일하다. 나는 이것에 대해 내 아내에 대한 단어가, 이 단계 없음에, 영혼을 말한 적이 말했다하지 않습니다. 내가 지금해야 할 일을했을 것은, 실제 돈으로, 라이브 테스트했다. 내 Betfair의 계정을 오픈, 내 방법이 내게 준 똑같은 선택을 끝까지 따랐다. 첫날 나는 10 분에 돈을 만들었지 만, 내 마음의 자신의 평화를 위해, 나는 적어도 한 달, 몇 주에서 그것을 시도했다. 나는 돈을 온라인의 비트를 지으신 아내에 언급, 내가 복권에 당첨했던 것처럼 느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모든 시간을 테스트하고, 마지막으로 한 번 나는 과거 약 6 주 갔다. 그것은 곧 그녀의 관심을 가지고, 나는 그녀에게 통계를 표시하고, 돈을 주 좋은 기간 동안 만들어 졌다고 할 때, 그녀는 년후 만족했다. 그들은 정말 당신이 뭔가에 전체 연구를 수행, 정말 가능한 무엇인지 이해할 때, 이해하기 조금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알 UNTIL 사람들이 그것을 내려다보고 왜 아니, 난 이해할 수있다. 당신은 그것은 내가 t 내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 의존해야 바랬다 - 사실이었다이 정보를 찾는 방법에 대한 가장 만족 무엇인지 알고 싶어. 당신은 당신이 팁 - 발가락 주위에 민감한 상황에서 당신을 떠날 수있는 일을 말하는 두려움에있는 상사, 알고있다. 우리의 생활은 일상에 둘러싸여가 되십시오. 미친 우리는 우리의 삶, 당신은 당신의 직업을 유지를 위해 거의 단지에 특히 작업 상황을 살 정말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나는 항상 싫어. 나는 그런 내 방법을 미세 조정. 당신은 아마 제가 위에서 말한에서 수집 할 수있는 것처럼, 내가 정말이 방법으로 돈을 벌기 시작 정도로 빨리,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고 즐길 적이 없다, 나는 내가가 없었 있도록 미세 조정하는 전략을 계속 다시 고용주를 위해 일을 - 그리고 아주 좋은 인센티브, 나에게 당신에게 말해 보자. 지금, 나는 말 그대로 시간, 또는 그렇게 하루를 보내고, 그리고 수행 내 원하는 이익과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가루, 하루의 휴식을 즐길 준비. 내가 원한다면, 나는이 방법을 사용하여 하루 종일을 보내고, 그리고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하지만 당신은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수도있을 것 같군요. 이 단지 돈을 버는 것보다 삶에 더 많은이며, 일부 자유 시간을 즐길 시작하면, 당신이 더 긴장 감사 시작하고 (적어도 나를 위해 한) 빠르게 사라졌다. 난 그냥 내가 필요로 무엇을했고, 원, 다음 날의 나머지를 즐겼다. 어떻게 좋은 것은하지 하, 나는 내가 정말로 그것을 판매하지 않으려 고, 그냥 내가 할 노력하고 있어요 정말로 내 이야기​​를 말할 것이다, 이 작성하도록 요청했을 때 자신에게 말했다 소리. 의심 할 여지없이이 쓰기달라고 회사는이 페이지의 모든 반짝, 춤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그냥이 이야기는 내 입, 문법 실수와 모든에서 바로오고 있음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난 정말 당신에 걸쳐 얻고 싶었다 무엇 때문에, 그것을 편집하는 NOT 요청 나는 당신처럼 생각이 있었다. 내가 원래 파트 타임으로 일을하기 때문에 OK, 나는 이렇게 돈이 방법을 주위에 검색 할 수있는 시간을 보내고, 대부분만큼 일을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그냥 평범한 사람이다, 나는이 그런 식으로 가로 질러 오는 바랍니다. 난 단지 파트 타임으로 일하는 동안, 어느 이야기, 내가 제대로 일 MLM, Kleeneze 및 기타 쓰레기 어느 것도 우편 주문, 돈을 온라인으로 만드는 방법을 검색 할 수있는 시간이 있었다. 그것은 이베이는 잘 알려진되고 있었다이시기에, 그래서 당신이 물건을 알고, 정보의 작은 조각을 구입하기 시작, 이것은 내가 처음 베팅 시스템을 구입할 때입니다 - 그들 중 누구도 일했다. 나는 내가 일을 알고 내 자신의 방법으로 큰 돈을 버는 약 3 년 후, 그래서 배우고 있었는지 적어 시작, 내가 이베이는 기억, 어떻게 사람들은 didn를 도박 정보를 구입했다. 난 당신이 정보에서 확인 이익에 만족하실 것입니다 알고, 당신은 할 것이다 어떤 이익을 내가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내가 보장되지 않습니다)하지만 당신이 매뉴얼의 조언을 따른다면, 나는 당신이 거리가 될 것이라는 점을 보장한다 앞서 거래에 대한 기존의 지식, 이것은 당신에게 Betfair의에 더 많은 신뢰를 줄 것이다. 나는 백만장자가 아닙니다. 나는 t 오프 말할 하루 직업을 가지고 돈, 하지만 내 아내는 여전히 작동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달 후, 오고 계속 달 돈의 아주 좋은 양이 무엇인지 알고, 모든 실제로 돈이 심지어 때로는 하루에 몇 시간인지 확인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아내가 나에게 그 초기부터 :-)을 할 수있는 뭔가를 제공하기 전에 내가 20 분에서 수행 한 몇 일 후 낚시를, 나는 나의 방법을 미세 조정 한 같은 라인을 따라 몇 가지 다른 작은 조각이있는 또한 나는 또한 당신을 보여 것, 좋은 돈을 벌 수 있지만 함께이 이야기를 넣어하도록 요청했을 때, 나는 구체적으로는 판매되지 않은 이상 것을 지시했다. 그래서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이)도 거기했습니다 방법에 대해에 쾅 것, 그리고에 있지 않다. 내가 말했듯이 왜 다른 사람들이 특히 주장하는 다른 시스템 / 팁 볼 (어떤 경우에는 구매) 한, 동일한 기능을 수행 할 수 있도록 내가 백만장 아니지만, 나는 Betfair의에서 건강한 생활을하고 행복이 정보를 판매 당신이 부자로 만들어. 차라리 사람들이 거기 시스템의 일부 시간을 낭비하지 않은 것입니다. 정보 작업은 2004 년부터 Betfair에 사용되는 데 않는 이유는 여러 시장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가지고, 내가 어떻게 당신이 시장은 축구, 경마, 럭비, 테니스 등 스포츠를 포함 이익을 위해이 시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지난 구년 이러한 시장을 보았다, 나는 방법과 함께 제공되는 설명서에 당신에게 보여줄 것이다 통계적 증거를 사용하는 데, 이 시스템이 작동 것을 알고있다. 당신은 다른 방법을 언급, 예, Betfair에 뭔가 많은 사람들이 아닙니다에 대해 사용하거나 알고 중 하나 Betfair의에 표시되는 정보의 작은 조각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평균 뱅크를 사용하여 다시, 이익은 사용할 때마다 이루어질 수있다. 당신은 도박 전문가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경험이없는 사람들을 위해이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이 평신도 내기뿐만 아니라 다시 베팅을 배치 특히 어떻게 도움이 Betfair에 대한 지식이있는 경우, Betfair에에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그러나 정보는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설명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스템을 증명할 수 그래, 난 당신에게 내가 새로운 Betfair의 계정을 설정 금요일 26 년 1 월 월요일 22 월부터 증거를 보여주고, 이익 방법을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나는 당신이 우리를 위해 작동하고, 무슨 일이 9 이상 Betfair의에 년 및 교환에 근무하고 무엇을 표시하고 어떤 소득 주장을하고 있지 않다 때문에, 금액을 명시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배울 내용에의의 요점을 되풀이하자. 언급 한 바와 같이, 우리는 돌리지 더 돌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다음 PDF 다운로드 당신이 다음을 포함하여, Betfair에 관한 배우고 실습하는데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가르 칠 것입니다. 돈의 값은 환상적이다, 당신은 어떤 쿼리 또는 질문이있는 경우, 우리는이 교육 과정의 가격에 포함 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떤 코스에 포함뿐만 아니라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하게 가르치는 방법뿐만 아니라, 우리는 또한 우리 자신을 사용하는 방법을 포함한다 비행 출발을 거래 경력을 얻을 수있는 유용한 다양한 정보입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포함 : 예, 패키지가 이제 라이브 거래의 예를 나타내는 20 동영상, 이익이 오른쪽 화면과 정확히 어떻게 우리는 당신이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거래에 만들어지고와 비디오 훈련을 포함한다. 또한 비디오 교육에 포함 된 거래 활동 속도를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우리가 사용하는 방법을 위해 그것을 설정하는 방법은 Betfair의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방법 번호 1이 내가 간과 한, 매우 자주 일어난 매우 흥미로운 뭔가를 발견 한 후, 2004 년에 다시 자신을 위해 만든 첫 번째 방법입니다. 지금 일관된 이익을 생성하기 위해 마지막 9년 통해 자신을 증명 내 돈을 사용하여 시험 한 후, 정보를 역 추적. 이 방법은 항상 실패 이벤트에 베팅 할 수있는 대신 승리의, 매우 사실, 계속 작동합니다. 진정한 게임 체인저. 산출 방법은 2이 두 번째 방법은 내가 매일 Betfair의 사용의 부산물이고, 나는 높은 거리 마권 사용은 스스로 이익을 보장하는 무언가를 발견했다. 이 방법은 전혀없이 당신에게 이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100 안전 장치. 그것을 사용, 당신은 이익이됩니다. 따라서 첫 번째 방법에 부가하고, 방법 자체가 전부이다. 진정으로 놀라운 방법은 Betfair의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보장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어떤 과정에 포함 된 과정에 포함 s의 것은 다음을 포함하여, 성공적으로 거래를하는 방법을 학습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은 : 보장 예, 완전한 돈 뒤 보증이있다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포함 된 모든 교육 자료에 혜택을 발견 할 것이다, 당신은 넣을 수 있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바로 그 방법은, 즉시 사용하는 것이 매우 확신합니다. 당신이 돈 경우 t 당신이 충분한 혜택을받은 느낌, 또는 방법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지 않는, 다음 보증이 적용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고, 매우 구현되어 있다는 교과서, 방법 도구 기억하십시오 얼마나 같은 훈련은 약 구년에 대한 수신됩니다. 구현시 정보 및 방법, 작업, 따라서 우리는 매우 합리적으로 50에서 가격에게 제품이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다운로드 한 것입니다 몇 분 안에하고, 아래의 링크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입하세요, 그리고 당신의 방법에있을 것입니다 이미 동일한 원리를 사용하여 몇 년 동안 사람들로부터 Betfair에 거래를 학습의 환상적인 위치에있는. 보너스 Scooper라고 우리는 또한 패키지 무료 선물을 포함 할 예정 모든 구매자를위한 무료 선물, 및 무료 선물 의지 세부 정확히 1,000 다음 거래 은행을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무료 보너스, 의를 생성 할 수있는 방법 . 비슷한 정보가 많은 연간 150을위한 온라인 판매되고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의 시작 은행을 돕기 위해 무료로 당신에게이 설명서를 제공합니다. 무료 선물 혼자 쉽게 보너스를 수집하는 데 사용이 Betfair의 패키지의 가격을 다룰 것입니다. 당신은 피트의 Betfair의 방법의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훈련 매뉴얼. 비디오 자습서 패키지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아래 장바구니 버튼에 추가를 클릭하여 무료로 선물로. 피트의 Betfair의 방법은 구입 후 즉시 제품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다운로드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이 제품은 PDF 형식입니다. 당신이 다운로드 또는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지원이 필요한 경우 다음 감사의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이메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어도비 아크로벳 소프트웨어는 Adob​​e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PDF 설명서를 읽을 필요합니다. MarketFeeder Pro는 자동화 된 거래에 무제한 기술을 가진 Betfair에 대한 베팅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Betfair의 도박꾼 스케줄, 프로그램 된 작업에 대한 고유 한 응용 프로그램과 필요로하는 모든 일반적인 도구를 결합합니다. 기반의 백 테스팅 베팅 전략에 대한 감시 할 계획이나 베팅 시스템 Time Machine을 구현할 수있는 프로그램에 지침을 설정하는 도박 트리거 조건에 따라 시장의 빠른 검색 (예 : 축구 경기, 경마, 그레이하운드 등 테니스)를위한 시장 찾기 당신은 종이 거래의 피곤하고 수동으로 모든 일을 중지하려면 Betfair의 MarketFeeder 프로에서 다운로드 실제 역사적 시장에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당신은 특별한 편집기에서 간단한 지침에 키 입력으로이 소프트웨어를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동으로 주간 작업 및 기타 활동을 내기위한 주변 완벽하지 않은 경우에도, 그 지시에 따라 시장과 장소 내기를 추가합니다. 이 우수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돈을 위험없이 베팅 시스템이나 전략을 테스트 할 수있는 능력. 당신이 진짜 돈 내기를 배치 할 준비가 될 때까지 가상 자금 사용하면, 또 다시 도박 기술을 구체화 할 수 있습니다. 트리거 도박 시설은 그 다음에, 그냥 한 번 베팅 전략의 공식과 원리 키 입력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다수의 시장에서 베팅 볼 수 있습니다. 종이 거래 및 인물의 정신적 계산 부하를 잊어 버려. 그 놀라운 유연성은 당신이 당신의 취향에 완벽하게 프로그램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트리거의 예와 우리의 웹 사이트에 기사의 성장 라이브러리는 소프트웨어의 독특한 조각을 마스터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새로운 테니스 점수 : 트리거에서 경마 상태 확인 : 당신은 MarketFeeder 이제까지 최고의 도박 봇 프로 무엇이 알고 싶어요. 그냥 빨리 목록 : 당신은 같은 시간에 원하는만큼 다른 시장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0.3 초​​ 속도 최대를 새로 고칩니다. 자동화 된 거래 내장 : 자동 Greenup은 (도박을 상쇄 위험 회피), 자동 Dutching (차익) 스캘핑 (scalping) 트리거 내기위한 래더 인터페이스 - 이 MarketFeeder 머물 모바일에 프로 보내기 SMS / 텍스트를위한 최고의 도구 프로 만드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에서 진행되고있는 무슨 통보. 엑셀과의 상호 작용. 자신의 매크로를 구축 할 수있는 능력. MarketFeeder에서 첫 눈에서 프로 당신이 당신의 내기가 편리하도록 설계되어 있음을 이해합니다. 프로그램의 Betfair의 인터페이스들과 매우 유사하다. 당신은 신속하게 모든 시장 정보와 장소에 액세스하고 내기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찾아 것 인 이벤트, 시장 창을 베팅 목록의 나무 정확히 있습니다. 교환의 웹 사이트의 성가신 부진은 당신에게 더 이상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선택하면 당신은 한 번의 클릭으로 베팅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시장 가격은 최대 0.5 초의 속도로 업데이트됩니다. 당신은 시장 창의 중심에 미니 차트에서 변화하는 방법을 알 수있다. 가격은 아래로 성장 또는 삭제 될 때 시장이 표류 위치를 알려 강조됩니다. 수동 도박을 선호하는 경우에 당신은 그 모든 조건을 가지고있다. 오른쪽 클릭으로 호출 할 수있는 미리 정의 된 베팅 금액, 사용자 정의 도박과 내기 하나 클릭합니다. 또는 가격 사다리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거래를 시도 할 때 돈을 위험에 증오 선택할 수있는 하나의 당신에게 한 푼도 지출하지 않고 당신의 전략을 테스트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 MarketFeeder 프로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즉시 당신은 당신이 가상 돈으로 보충 할 수있는 테스트 밸런스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시작으로. 그런 다음에 테스트 모드를 켜고 안전을 평소 거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상 돈으로 당신은 내기를 취소 내기가 진짜 인 것처럼 당신의 P / L 사용 가능한 테스트 자금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백업 및 결과를보고 누워, 그 내기를​​ 스크래치 및 테스트 베팅 모양과 그들이 진짜이었다 정확히 것처럼 작동 원하는만큼 여러 번 다시 시작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위치를​​ 잃게 될 경우 돈 t는 종이 한 장에 성급한 계산 자신을 귀찮게. MarketFeder Pro는 인스턴스 내에서 자동으로 모든 컴퓨팅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자동 거래 기능 (종종 위험 회피 또는 오프셋 내기라는 이름의) 녹색 위 Dutching이 자동으로 가능한 모든 경우에 수행됩니다. 결과와 관계없이, 시장에 적절한 상황이 발생하고 베팅 즉시 모든 선택에 당신에게 동일한 이익을 생성 할 때 MarketFeeder Pro는 알고있다. 자동 Greenup를 들어, 당신은 단지 첫 번째 내기를 배치하고 당신이 이길 원하는 얼마나 많은 돈을 소프트웨어를 알 필요가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두 번째 베팅의 가격과 양을 파악하고 자신에 배치됩니다. 자동 Dutching 기능도 쉽다. 이익 비율과 당신이 찾고있는 베팅의 유형과 같은 몇 가지 옵션을 설정 한 후, 단지에 자동 Dutching 버튼을 설정하고 컴퓨터 앞에 실제 존재하지 않고 시장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말할 것이다대로 해당 도서 비율을 가지고 있고, 여러 번됩니다 목록에있는 모든 시장에서 그 것이다 네덜란드. 모든 단순한 거래 기능을 재생하는 데, Betfair에 상인의 최고 리그에 자신을. 당신은 어떤을 수행 할 수있는 프로그램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트리거라는 일련의 지침으로 베팅 트리거 방식 사용하여 사용자가 지정하는 것이다 특별한 기준에 의해 조절 내기 심지어 가장 정교한 조합을 시작합니다. 영어에 가까운 언어를 사용하면 MarketFeeder Pro가 찾아야하는 시장 상황과는 배치 취소해야 베팅의 매개 변수를 공식화 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하운드 경주에서 마음에 드는에 가장 평신도 가격에 경우 4 GBP을 놓는다 : 예를 들어 문장의이 종류는 쉽게 트리거로 변환 할 수있는 주자의 가격은 마지막 10 분 이내에 1.5에 의해 성장 및 IT 이하이야 오프 및 주자의 가격이 1 분 미만 6하고 일에 대한 귀하의 총 이익은 GBP는 내기가 잃으면 자동으로 손실을 회수하는 감시 할 계획을 적용하게는 20 이상이다. 트리거 도박은 당신이 신경 클릭에서 안심됩니다 거래 종종 몇 초 만 지속 가능성을 쫓는의 희망에 창 전환의 생각하는 방식이 변경됩니다. 당신은 엑셀 전문가의 경우, MarketFeeder 프로가 제공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스프레드 시트에 연결하고 거기에 넣어 가지고 계산, 수식 및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식이 어떤 특별한 값을 취하면 따라서, 당신은 내기를 트리거 할 MarketFeeder Pro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MarketFeeder 프로에 선택의 목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시장 데이터를보고 직접 셀 참조를 통해 계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이 제공 할 것이다 공식에 따라 각 시장 및 자동 선택을위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맞춤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포크에 돼지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의무 재판 여기에 중요한 기능 동영상에서 약관 및 지원 스크린 샷 주시 행동에 MarketFeeder를 참조하는 방법을 학습 동영상, 트리거의 예를 알아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대답 오프라인 사용 시간 기계 독특한 방법에 대한 PDF 다운로드에 기사에게 유용한 기술 도움말 파일의 자세한 설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많은 질문을했습니다 자신의 트리거 FAQ를 작성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가장 짧은 길을 트리거 조작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MarketFeeder 프로에 대한 MarketFeeder 프로 타임머신 홈 타임머신 타임머신 현실적인 시장 데이터를 기반으로 거래 전략을 백 테스팅에 대해 고유 한 도구입니다 당신과 같은 상인과 통신 온라인 테스트 포럼 사용자의 속도. 타임 머신을 사용하면 과거에 일어난 및 Betfair의 시장으로 표현 된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에 24 시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당신은 이상과 같은 여러 번에 걸쳐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격과 장소 내기를 시청 한 다음 전원을 취소하고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트리거 도박과이 결합하면 감시 할 계획을 테스트하기 위해 절대적으로 필수 불가결 한 장비를 얻을 수 및 무역 기술은 몇 분에 타임 머신과 그립에 도착하는 기록 데이터 작업에이 비디오 자습서를보십시오. 타임 머신으로 감시 할 계획을 테스트하는 사용자는 내가 타임머신에 가입 한 지난 2 일이 있고 내 트리거를 테스트하기 위해 몇 가지 이벤트를 구입 타임 머신에 대한 의견 Time Machine을 시작하기. 나는이 소프트웨어의 화려한 조각과 피난처 t 아직 그것을 시도하고 트리거 도박에 대한 심각한 분들을 위해, 내가 말할 한번 시도해 갈 것 말해야한다. 비용은 최소화하지만 저장 시간의 혜택은 엄청나 다. 테스트 모드에서 나에게 주 테스트를했다 내가는 하루 이틀에 할 수 있습니다. 음 음이 성취에서 수행을 완료 한 나는 빨리 그것을 시도하지 내 머리에 돌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내가 방아쇠를 수상 경력이 없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빨리 그 돈 t 작업 각도를 제거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가졌어요. 건배 및 감사, racepro 타임 머신은 트리거를 테스트하기위한 절대 기쁨이다. 너무 많은 시간과 적절한 시장 주변의 대기를 저장합니다. 실제 치료. 고맙습니다. 그것의 이름에서 알 수있는 바와 같이 타임 머신이 나에게 테스트 전략을 도울 수있는 방법, 타임머신은 시간에 앞뒤로 당신을 데려 갈 수 있고, 당신은 그것을 빠르게하거나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당신은 당신이 우리의 가상 이벤트 트리에서 관심있는 시장을 선택 작동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첫 번째 이벤트로 시작하고 마지막으로 끝나는 타임 라인을 구축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화면이 타임 라인을 볼 시간에 특정 지점에 도착하기 위해 슬라이더를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타임 머신을 시작하면, 그것은 초를 체크하고 선택한 속도로 타임 라인을 따라 이동 것이다. 시장 즉, 현재 가상 시간에 따라 행동 유휴 상태가됩니다, 다음가 중단, 다음에서 플레이를 켜고 마지막으로 완료하고 그 결과가 정착 얻을. 어떤 선택 순간 당신은 타임 머신을 일시 중지 뒤로 또는 앞으로의 슬라이더를 이동하고 새로운 시각에서 그것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타임 라인의 끝에 도달하면 자동 정지 것이다. 이름으로 끝없는 장점은 단지 몇 더 이상 당신이 (마음이 당신, 당신은 다른 시간대에 살고있는 수) 경마의 시작 시간에 얻을 컴퓨터에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가상 이벤트 트리에서 종족의 숫자를로드하고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 그 시작하자. 항상 멋진 - - 이벤트를 더 이상 지켜보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타임 머신에 이벤트를로드 빠른 속도를 선택하고 프로그램으로 자동화 도박의 발로와 함께 자체에서 실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로그인했습니다 후에는 t 당신은 테스트되지 않음 문제 없음 데이터 요청 요금, 아니 지연, 완전히 독립적 인 도구를 실행하는 동안 그들은 서비스를 사라 다시 타임 머신에서 작동하도록 Betfair에 연결해야하는 돈. 내가 타임머신 처음 작업을 시작해야 할 무엇 자주 묻는 질문, 당신은 온라인 교환 Betfair의에 등록하고 한 번 이상 계정에 일부 자금을 입금해야합니다. 이 후에는 타임 머신 등 다양한 베팅 봇에 대한 액세스를 얻을 것이다. 또한 프로 MarketFeeder에 가입해야합니다. 데이터는 실시간 모드에서 우리의 서버 쪽 소프트웨어에 의해 기록되는 타임머신 시장에서 과거 데이터의 소스는 무엇입니까. 모든 수치는 자신의 과거 데이터 라이센스에 준수 더불어, Betfair의 API를 서버에서 다운로드됩니다. 얼마나 많은 시장 나는 가상 이벤트 트리에서의 가용성에 따라, 당신이 원하는만큼 시장을로드 할 수로드 할 수 있습니다. 타임 머신의 기간이 자동으로 목록에 추가 것이다 모든 시장을 포함하도록 조정됩니다. 내가 타임 머신에서 작동 할 수 성공적으로 로그인 한 오프라인 후에는 인터넷을 끄고 오프라인으로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인증 목적으로 기록 된 단계에서 온라인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얼마나 쉬운 것은 당신은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타임 라인을 따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시간에 앞뒤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시작과 현재 기간의 끝, 당신의 현재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 또는 다음 시장으로 이동, 또는 정확한 시간 값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내 내기 당신은 테스트 내기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처리됩니다 어떻게 당신이 일반 로봇의 테스트 모드에 베팅 한 경우 것 좋아한다. 테스트 내기 이익과 책임은 프로그램에 의해 계산됩니다 및 사용 가능한 테스트 자금은 그에 따라 조정됩니다. 당신이 시간 기계를 다시 시작하면, 모든 베팅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사용 된 경우 그들은 것처럼 내가 타임머신을 통해 이러한 트리거, 자동 Greenup, 자동 Dutching, 동일한 방법으로 중지-손실 및 일반 수동 내기 작업으로 절대적으로 모든 거래 도구를 실행하는 시장에 자동화 된 거래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모드에서 프로그램. 나는 Time Machine을 믿을 수있는 것은 소프트웨어 예, 타임 머신 철저하게 확인되었습니다 및 보안 검사의 모든 종류를 포함, Betfair에 의해 검증의 진정한 조각입니다. Betfair의 기술자들은이 프로그램을 타임 머신이인가 된 프로그램을 의미 특별한 ID를 할당. 의혹의 경우, 직접 연락하여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얼마나 비용 않는 것은 내가 한달 타임머신 플러그인 비용 6 시장 데이터에 대한 구독을 지불해야합니까. 타임 머신은 Betfair의 과거 데이터 라이센스에 따라 작동합니다. 이 라이센스의 규칙에 따라, 타임 머신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스포츠의 모든 회의는 고정 가격이 있습니다. 회의는 과거에 일어난 및 Betfair의에 표현 된 모든 스포츠 이벤트에 해당하는 용어입니다. 회의는 그와 연관된 하나 이상의 시장을 가질 수있다. 예를 들어, 경마 회의는 일반적으로 특정 날짜에 특정 장소에서 일어난 모든 인종에 대한 승리와 장소 시장이있을 것이다, 축구 회의 등 경기 승률, 올바른 점수, 하프 타임과 같은 시장이있을 것이다. 여기 제안에 회의의 현재 가격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의 당 가격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