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6, 2016

외환 for_maximum_profit_ebook






+

최대 이익을위한 Forex 무역 : 최고의 지킨 비밀 해제 월스트리트 저자. 날짜 : 10 1 월 2008 조회수 : Raghee 호너, 최대 이익을위한 Forex 무역 : 최고의 지킨 비밀 해제 월스트리트 와일리 하르 / DVD 판 (12 월 (27), 2004 년) ISBN :의 운명으로 0,471,710,326 216 페이지 DJVU 2,3 메가 외국 통화에 대한 달러 통화 거래는 많은 관심과 미국의 무역업자들 사이에서 다음과 성장을 그리는 된, 불안과 기회를 모두 생성한다. 그것은 빈틈이없는 거래 무제한 보장 중지 - 손실이 있기 때문에 외환 시장은 특히 매력적이다. 외환 시장과 전세계 참여의 유동성뿐만 아니라보다 안정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추세를합니다. 전설뿐만 아니라 상단 외환 상인으로 만 거래 시스템 및 기술의 마스터 교사로 Raghee 호너는이 책에서 클래식 차트 기술을 포함하여 그녀의 경력이있는 도구와 방법에 그립니다. 그녀는 외환가 작동이 이해-작은하지만 잠재력이 높은 거래 차량에 시작 얻기위한 청사진을 낳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에 관계없이 상인 또는 투자자와 같은 기술 수​​준,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저작권 면책 조항 :이 사이트는 서버에서 모든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한 우리 만 인덱스 및 링크. 우리는 즉시 관련 링크 또는 내용을 제거 것이다, 우리가있는 경우 저작권 내용을 삭제하고 이메일로 콘텐츠 제공 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안녕하세요 동료 상인, Raghee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난 당신이 모든 상인의 기술 수​​준에 대한 유용한 정보, 제품 및 서비스의 부하를 찾을 알고있다. 우리가 어떤 교육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나는 그것이 끝이 단순히 수단보다 더 같아요. 더 많은 지식을 추구하는 지식 거래 외환에 주식과 지수 선물을 데이 트레이딩에 선물에서 저를지도했다. 모든 동안 나는 시너지를 집어 들었다. 난에 대한 하나의 시장을 알고 다음에 수행 어떤했다. 이것은 내 전반적인 접근 방식이 시장을하지 추가 대체 할 수있다. 내가 상인으로하지만 교사로서뿐만 아니라 테이블에 가져다 내가 생각하는 일이야. 즉 외환 시장 S : 서로가 거의 다른 영역의 수에 영향을주지 않고 교환하지 않더라도 중요한 시장에 영향을받지 않고, 거래 시장하지있다. 나는 많은 시장 접근 또는 많은 상인은 호출 내가 한 마음이라고 부르는 사용 I. A.O. T. 그것은 모든 하나의 무역이야. 당신이 시장의 더 나은 전반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시너지 효과와 함께 거래하는 경우, 거래는 스트레스를 덜되고 퍼즐의 조각을 함께 맞는. 그리고 모든 교육을 시작합니다. - 뉴스 Raghee에 Raghee 호너, 상인 저자 Raghee는 신문, 잡지, 심지어 라디오 쇼 인터뷰를하고있다. 문서를 보려면 미리보기를 클릭합니다. 최대 이익의 최대 이익 외환 거래에 대한 외환 거래 외환 거래의 방법에 정직한 단계별 책. 사람들이 외환 시장에 대해 물어 때 나는 그것이 문제 없음과 다른 모든 시장의 최고의 기능을 가지고 그들에게 말해. 이 책은 당신을 위해 모두를 설명하고 그것을 시작하는 좋은 장소에요.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백만 달러 etUp - 새로운 2014 년 2014 Raghee의 새로운 전자 책에 대한 새로운 밀리언 달러 etUp - 모든. 웨이브 특징,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EMA, 시장의 움직임에 대한 모든 시간 프레임. 어떻게 파악하고 시작점과 정지를 관리하고, 더 많은이 명확하게 기록되고뿐만 아니라 초보자를위한 좋은 정보와 경험이 풍부한 상인들이 즐비합니다. 보너스는 Raghee의 회원 영역에 액세스하려면 오늘 레지스터 등록합니다. 등록은 어떤 신용 카드가 필요하지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회원하면 곧 무료 웹 세미나 Raghee 회원 만 현재 등록 된 회원 및 수상자 서클 회원 (온라인 세미나)의 전자 메일 알림이 멤버가되는 모든 혜택을 받기 위해이 새로운 사이트에 다시 등록해야 얻을. 당신이 어떤 도움이 필요하거나 문의 사항이있는 경우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이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자바 스크립트를 활성화해야합니다. 또한 나타날 차트 외환에 Raghee 동영상 명령의 시간에 내부자 접근 및 거래 플랫폼 특별 고객이 좋아, 먼저 몇 가지 배경 리뷰 제공 : 내가 거래 외환 새로운 오전하지만 5 년 동안 주식과 옵션을 거래하고있다. 외환 시장의 양상은 (24 시간 거래, 통화의 작은 우주 등 주식 / 옵션, 레버리지의 대 수천을보고하기 위해) 매우 흥미있는 그래서 외환 시장에 대해 나에게 더 말해 것이다 책을 찾고 있었다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좋은 기반을 제공합니다. 나 편집이 실제로 원하는 될 많은 잎 것을 처음부터 명시하자. 오타, 문자 나 공백 시간에 돋보기를 가지고 하나를 강제로 그와 좀 작은 차트를 떠났다. 그러나이 중 어느 것도이 책의 내용의 가치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속담 단순히 때문에 편집이 책을 기각 사람은, 나무의 숲 누락되었습니다. 그러나 매우 한입 크기의 장 멋지게 주제를 캡슐화하는 데 도움) 마이너 편집 실수는 불행하고 대신 5 만 4 개에 대한 이유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동하기 전에 그것을 얻을 것을 보장하기 위해 한 번에 한 가지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매우 원활하게 이전 장을 기반으로 구축, 그래서 그것은 작동합니다. b)는 그녀의 전제에 충실, 이 사용할 수있는 모든 가능한 기술 지표에 또 다른 서한 아니다. (당신이 것을 원하는 경우에, 나는 기술적 분석에 머피의 메를 권장합니다.) 대신, 그녀는 분명 그녀가 외환 거래를하기 위해 사용하는 그녀의 선택에 대한 적절한 추론을 제공하는 주요 도구 중 일부를 요약된다. 그녀는 단순히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간단한 시스템을 다음과 같은 것이 그녀를 위해 작동하는 것을 발견 한 것 같다 - 도움이되지 않는 그녀는 다른 지표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표시 마비 수렁가 용이하고 나는 그녀의 단순 상쾌한 찾을 동의해야합니다. 다) 그녀가 진짜 상인인지 혹은 그녀의 시스템이 작동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질문 아래 그 해설자, 나는 행복하게 외환 시장이 유일하게 내가 아는 어떤 주식 브로커는 달리 자신을 찾아 멋진, 무료 방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지적 것 당신이) 데모 계좌를 개설 (또는 3 또는 5) 모든 온라인 외환 브로커 1)은 어떤 방법으로 주식 또는 옵션과 다른 (무역을 실행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2) 당신이 가장 좋아 누구의 거래 플랫폼 참조 AND, 가장 중요한, 3) 당신은 그들을 연결) 그녀는 무역 스타일 (스캘핑, 스윙, 운동량 등을 정의하는 아주 좋은 일을) 당신이 책 D를 읽을 Raghee (또는의 다른 사람 전략)과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지표는 각각의 스타일에 맞게하고 최선을 시장에 어떤 (옆으로, 동향 등) 최선의 적용 시장을합니다. 나는 다른 저자는 명확한 방식으로 함께 스타일, 시장 상황과 도구를 넣어 보지 못했어요. 전자) 그녀는 무역 및 계정 관리를 포함하는 매우 훌륭한 일을한다. 외환의 높은 레버리지 문제, 이 문제는 매우 중요 더욱 그렇다 주식과 옵션을보다가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독자에 대한 지루한 영역이지만, 작은 차트 및 일부 편집 gaffs에 대한 알려져 불만이, 정말 중대한 단점이없는 것보다) 금융 위험 (A)에서 기타를 무시합니다. 당신이 말할 수 내가보기 엔이 책을 추천, (나는 데모 계정이 일시 차입 떠나 너무 잘하고있는 동안 실제 계정에 상장 일단 그러나 해에 다시 묻지). 당신은 외환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너무 많이 두꺼운 일부이 하나의 절반 비용으로 많은 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당신과 당신의 이유들 시장 편안하게 될 수 있도록 더 나은 책을 찾을 수 의심 가장 중요한 것은 아마도 무역 외환의 괜찮나하고, 시장 상황을 다른 당신의 거래와 돈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1.이 책을 주문. 2.에게 데모 계좌 (이미 외환에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3. 재생 당신이 출시 된 나는 t 보통 책의 리뷰를 작성 돈 때이 책의 권리를 구입 한 더 좋을 수 무엇을 준비하지만, 때까지이 시간 I 예외를했다. 나는 개인적으로이 책은 매우 도움이 될 많은이 리뷰가이 책을 구입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가이드로 이미있을 수 있습니다 쓰고 발견했다. 심지어 책을 구입하고 그녀가 품질 정보 대부분의 웹 사이트가 발견하기 전에 먼저 떨어져 나는 저자에 대한 구글 검색을했다. 사실, 트렌드 라인, 지원, 저항과 같은 기본 사항의 일부는, 피보나치는 완전히 자유로웠다 온라인 동영상에 포함되었다. (나는 순간에 다시 것과 얻을 것이다.) 나는 그것이 일반적으로 웹에서 발견으로 양 호너이 같은 정보를 멀리 준 감사합니다. 이것은 또한 내가 책에서 이러한 유형의 정보의 페이지마다 부담되지 않을 거라고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raghee에서 상기 구글 검색 후 동영상을 발견했다. 그물. 나는이 책의 그녀의 조직과 자신의 불만을 표현 독자의 일부에 동의합니다. 난 단지 양 호너 거래 책의 전문 작가가 아닌 것으로 추정 실제로, 이 책의 조직에 따라서 그녀의 정통 방식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확실히 기민한 편집기 더 씨 호너을 유도 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이해할 수에 따라 충분히 쉽게 될 수있는 책을 찾을 수있다. 이는 외환의 뉴스와 역사를 재탕 책의 구멍을 패키지를 통해-, t에게 매끄러운 년후 책을 읽고, 그러나 이상하게 해지고 있었다. 하나 나는 그런 것들에 대해 덜 신경 수 있습니다. 또한이 책의 차트가 완전히 너무 작다고 합의에 동의합니다. 하지만 양 호너가이 사실을 통해 약간의 제어를했다 확신합니다. 분명 차트없이 교훈을 따르도록 어려웠다. 나는 책, 나는 내가이 책의 차트 큰 이미지가 온라인이되어 있음을 알려에 대한 책의 사본을 구입 한 내 친구를 샀다 몇 달 후. 그 후, 나는 책을 다시 읽고있는 다시 읽고 내가 인터넷에서 인쇄 큰 차트 도움이 훨씬 더 효과적. 나는 (특히 가격) 책과 함께 제공되는 차트가 크고 처음부터 분명했다 좋겠지 만 씨 호너 노력하는 A를 가져옵니다. 나는 너무 많은 온라인, 다시, 모두 무료하게 저자에 걸쳐 실행 못하고있다. 내 의견으로는 독자와 그녀의 위치 증가 씨 호너의 신뢰성 방문자에게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하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언급. 차트는 동일한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아직 거기 생각한다. 이 책의 독특한 측면 중 하나는 전략이 상품과 주식 시장에 사용될 수 있음이 분명하게되었다이었다. 또한 경제 보고서를 논의 많은 페이지가 아니었다 것을 좋아한다. 사실, 양 호너 그녀가 차티스트이라고 설명 않으며 같은 경제 자료의 세부 사항을 통해 선별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외환 시장 효과를보고하고 그들의 릴리스 핫 존을 호출하는 설명 적절한 시간을 보내고 않습니다. 그녀는 항목이 가격을 사용하여 찾을 수 있고 종료가 나는 다른 책에서 읽은 내용에서 완전한 출발이다 고정 주사위 또는 퍼센트를 기반으로하지 않는 것을 논의하기 위해 계속된다. 그녀는 또한 그녀가 원하는 경우 t가, 다시 다음 하루 동안 차트에 응시하는 시간 만이 돈 그 상인을위한 많은 유연성을 제공 효과적으로 일중 하루 차트의 끝에 작품을 설정하는 것이 설명, 당신은 무역 수 이들과 같은 30, 60 분 차트는 그녀의 두 그녀가 추적하는 다섯 시간대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자신을 시도 할 때까지 그녀는 그녀의 세트 업 그러나 그녀는 솔직히 (30)보다 작은 것을 사용하지 않는 기간에 이용 될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 매우 분명하다, 모든 단지 단어에요. 나는 성공적으로 매일 차트와 쉽게 15 분 차트 모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현재 시장의 그녀의 게이지를 사용하여 5 분 차트에서에게 E-미니 시장에 이동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는 t 내가 차트 도구의 양 호너의 선택은 그녀가 심리적 번호를 호출하는 추세선, 지지와 저항, 피보나치 번호, 특정 번호 것을 말하여 멀리 아무것도 포기하고 믿고 돈. 그러나 지금까지 그녀가 공유하는 가장 중요한 도구는 그녀가 웨이브를 호출 작은 보석을 사용하기 쉽습니다. 웨이브가 있습니다 그녀의 설명은 당신이 거래를 스윙을 할 때 알고 모멘텀 무역 그녀의 접근 방식의 초점 때. 사실 그녀가 모든 웨이브의 클럭 판독에서 유래한다. 이 도구는 놀라운 사용하기 간단합니다. 여기에 어떤 독점 도구, 사실 웨이브는 세 나는 그녀의 접근 방식은 그녀가 eSignal 차트에 대한 그녀의 취향을 표현하지 않지만 t 전문 차트 나 소프트웨어가 필요 아무튼 있다는 사실에 감사 이동 평균되지 않습니다. 요약하면, 이 책의 짧은 오심 (주로 인쇄상의 오류 및 누락)는 그녀가 가르치는 시장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에 의해보다 훨씬 더 무거운 있습니다. 오류는 그들이 이해에 중요한보다 더 짜증이다. 또한, raghee에서 사용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순 씨 호너의 자신감을 지원합니다. 또한 tradedirectfx 그녀의 스타일에 대한 기사와 동영상이있는 사이트를 발견했다. 그들은 책을 구입 여부이 사이트는 누구나 무료로 자원을 충분히 제공합니다. 울타리에 누군가를 위해, 내가 언급 한 사이트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그녀의 접근 방식은 이미 인터넷에 설명하거나 그것을 발견하는 방법과 복잡한 당신이 그것을 싶습니다 위치 정보가 너무 기본적인 것을, 나는 그들에게 물어 찾을 수 있습니다 느끼는 사람에게. 나는 많은 주식에 책, 상품 선물 및 옵션 거래를 읽고 정보를 인터넷을 흐르고있는 네, 그녀의 도구는 기본 또는 그녀 자신은 기초를 호출하지만 그녀의 접근 방법과 웨이브가 그녀의 모멘텀 거래 대 스윙에 걸릴 같이 완전히 고유로 웨이브를 사용. 그녀는 함께 기초 도구를 박았 방법은 그녀가 정의 당신에게 너무 많은 다른 책처럼 그들을 잡아하는 방법에 대한 교훈을주는 것이 아니라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그녀가 공유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텍스트를 분리하는 것입니다. 나는 일부 독자가, 최종 모든 될 수-모든 외환 시장이 아닌 거래에 대한 자신의 접근 방식과 함께 시장의 한 상인의보기를하는 양 호너의 노력을 착각 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내 생각. 내가 더 잘 할 수있는이 책의 측면이 느낌하지만 난 지금 가능한 다른 어떤 것과도 찾을으로 양 호너가 시장에 그녀의 의견과 접근 방식을 쓰는 또 다른 균열을 가져옵니다 희망 때문에 나는이 책을 네 개의 별을 주었다. 22명, 나는, 사람이 가능성이 매우 대부분의 더 많은 3 성급 리뷰보다이 책을 줄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다 년 12 월 18 일 나는 맹세 2005 년 forexdude으로 돈이 도움이 완전한 낭비를 발견하고 그 책은 관대이야 단순, 아이의 정신에 맞 것처럼. 장 중 일부는 더 이상 2 이상 또는 3 페이지 길이 및 교육적 가치의 아무것도 없다. 나는 다른 리뷰어의 일부가 권장 한대로 모든 리뷰를 읽고 있고, 그렇게하는 데에서이 많이 수집했다. 책이 화재 스타터보다 더 아무것도 표기 왜 부정적인 리뷰를 쓴 사람들은 영역을 정확히 지적하고있다. 그들은 책은 시간 낭비 이유에 대한 이유를 제공합니다. 그냥하지만​​, 모든 긍정적 인 리뷰가 단순히 반복해서 같은 일반적인 일을 명시 자신에 대한 다른 리뷰를 읽고 - 독자가 지금까지 기록 된 거래에 대한 최고의 책 중 하나라고, 이 사료를 소화에서 거래하는 방법을 배운, 그들은 didn를하는 것이 t도이 일을 읽을 때까지, 거기에 다른, 전문적으로 작성된 제목의 증식을 읽은 후, 외환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단지 책 재킷은 이미 나와 무엇을 암송 이상, 이 책에서 무엇을 배운 이유 또는 방법에 대한 약간의 설명이있다. 이 책에 posititive 리뷰를 쓴 그 개인들이 모두 똑같이 일반 테마를 반복하지만 모든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고 다시 때문에 t도, 읽어 didn를하는 느낌을 얻을. 중요 : 다른 거래 책에 대한 경계이기 때문에, 나는 정기적으로이 책을 통해 여행과 내가 할 때마다 그 리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최신 2 또는 3 리뷰 긍정적 인 경우, 나는 한 번에 새로운 주에 대한 리뷰 또는 월이 표시되지 않습니다하는 매혹적인이야. 누군가가 나쁜 리뷰를 제출 할 때마다, 그러나, 이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모두 프로 논평, 이 좋은 책이었다 방법에 있지만 설명과 함께 간단한 요약의 갑작스러운 충격이있다. 그 평범한 리뷰는 단지 희망에있는 미래의 독자를 달래기 위해이 배치 된 경우 그들은 그것을 구입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첫 번째 2 또는 3 리뷰 이상을 읽을 수있는 야망이없는 것처럼 때문이다. 나는 누군가가 책에 대해 부정적인 뭔가를 기록 할 때마다, 저자는 친구의 번호를 가지고 및 / 또는 동료가 긍정적 인 리뷰의 barage를 제출하는 독특한 느낌을 얻을. 이 사람들이 그 긍정적 인 리뷰가 너무 모호한 이유 아마에 관한 책, 이유를 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명확하게된다. 사실 그냥 거기에 다른 책의 많은처럼, 진짜, 전문 상인에 의해 작성, 읽기, 데이 트레이딩에게 통화 시장을 마쳤다. 내가 처음으로 외환에있어 그녀의 트랙 레코드는 명백해 이후 dailyfx에 그녀의 일상 분석을 읽고했습니다. 캐시 리엔의 이야기는 누가 뭐라고해도 그냥 외환에 점점 개별 상인에 맞도록되어 있고이 책의 저자는 아마 t도 존재 알고 바랬다 - 있음 풍부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나는이 하나를 얻기 전에, 다른 사람의 호스트 중 하나를 추천 거라고. 이미이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경우 내가 불행하게도처럼, 그것을 비교하고 당신은 가짜와 놈만에서 선의의 저자를 구분하는 즉시 무엇을 볼 것이다. 자신에게 부탁을 실제로 뭔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책이 자신의 시간의 가치가 줄 알았는데 왜 사람이야 것은 실제로 정확하게 옹호 더 나은 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확실히이 사이트는 t 날 45 사람들이 도움이 책은 내 거래를 변경 발견 별의 음수와 같이 낮은 아무것도 제출할 수 같으면 때문에 나는이 책의 1 등급을 받았습니다 PS 아니었다. 나는 모든 세미나에가 수많은 무역 책을 읽고, 소프트웨어 많이 시도했다. 먼지가 가라 앉을 때 Raghee의 책은 여전히​​ 서 있었다. 다른 일을 도와 NT 않았지만이 책이 내 거래를 간단하게 말 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책의 청사진을 사용하여 무엇을 찾아야할지 알고있다. 책이 가르쳐했다 pratical과 전술 방법은 거창하게 내 핍 이득을 증가했다. 그것은 마법의 상자 아닙니다, 당신은 인내심과 책에 규칙을 적용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나는 아직도 시간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모든 것들을 연습은 더 나은 우리를 만든다. 의미가 책을 만들기위한 당신에게 Raghee 감사합니다. 책을 가져옵니다. 37명이 끝내 도움이, 나는 완전히이 책에 날아 해요 4 월 (26) 2005 DAnnaP2002으로 읽을 가치가 발견했다. 그것은 내 거래 성경 될 것 s의. 그것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트레이딩 계획, 저자와의 Q A, 심리학. 나는 외환 시장 참여하시면 및 기본 지표에 대한 또 다른 일반적인 책을받을 수 있습니다 두려워했다. 나는 밖으로 판매 할 때, 내 명령에 넣어하는 방법, 어떻게 이익을 위해 구입하는 경우의 모든 질문에 걸리는 전체 거래 계획을 찾을 수 행복했다. 이 책은 저자가 당신에게 얘기처럼 쓰고 난 후 2 일 내에이를 완료, 그것은 좋은이야 그러나 나는 많은, 많은 오타없이 할 수 있었다. 여기에 좋은 정보가이야. 나는 다른 통화로 미국 달러를 차트에 대해 이야기 제 10 장 피보나치 레벨과 26 장과 같은 몇 가지 장을 검토 할 것이다라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거래는 매우 간단 발견하고 빠른 이동 평균을 사용하게 준비-작업에 장을 좋아했다. 그녀는 내가 그녀가 t 30 분 차트보다 작은 것을 사용 아무튼 비록 일일 차트 또는 15분 같은 단기 차트와 장기를 재생할 수있는 선택의 여지가 있도록 5 시간 프레임에서 거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나는 설정된 세 가지 단계로 그녀의 세 클래식 도구와 10 분 균일 갈 수 발견했다. 내가 무엇도 도움이되었다하는 것은 내가 일찍 일어나 또는 내가 가서 내가 다른 세미나에서 들었던에서 무역 외환에 늦게까지 유지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생각에하지만 그녀는 시장의 중복을 가르치고 당신이 t 어떤이라고 할 수있는 돈이라고 설명 내 가장 큰 걱정. 오타지나 봐 당신은 좋은 정보를 찾을 것이다. 읽기 가치. 24명 (특히 고려이 도움이가 날짜, 외환 시장 거래를하는 방법에 대해 포괄적 인보고에 수를 기대하고, 내가 많은 기대와 함께이 책의 방출을 기다렸다 2005 년 2 월 11 일에 의해 Efexer 무엇을 기대했다 없음 발견 더 깊이있는 책을 이미가)의 많은보다 높은 가격 태그. 이하 200 페이지로, 챕터의 대부분은 몇 가지 빠른 돈을 벌기 위해 서둘러 쓴 책을 추측 하나를 떠나 단지 2에서 5 사이의 페이지입니다. 아이디어 하나가 책의이 종류에서 찾을 기대 무수한 차트 예제없이 일반화되었다. 거래 대상 설정과 같은 것들은 목표를 산출하기 위해 통합 반전 패턴을 활용하지 않고, 피보나치 S 및 R의 용도로만 사용하여 계산 하였다. 저자는 또한 하나의 기대보다 적은 공통 지표와 연구를 사용하지만 본질적으로 그들은 더 일반적인 것 (여기에 개인 preferrence에 지나지)와 같은 일을하고 있어요. 문법과 맞춤법 오류의 풍부한 맛 - 하나는 더 책이 abhoring 편집 작업에 의해 작성되고 시장에 밀렸다되는 속도를 주울 수 있습니다. 만 거래 규정 및 아이디어에 익숙한 경우 독자는 아마 저자가 그녀의 문장 떨어져 하락과 잘못 전치사로 가득 한 곳 말하려고 무엇 unscamble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모두, 이 책은 이미 다른 책에서 무한히 반복 된 몇 가지 기본적인 아이디어를 아래로 깍 재탕에 지나지 않았다. 난 정말이 내 다른 거래 책과 함께, 내 선반에 바람직한 장소를 보유 할 외환 거래의 내 성경이 될 것 기대했다. 이 책의 작은 크기를 고려하면, 그것은 매우 기본이기 때문에 t도 좋은, 빠른 referrence 설명서를 확인 아무튼. 저자을 감안하면 (언급은 주로 그래서 그녀의 학생들이 그녀의 교육 세션에서 사용하는 텍스트를해야 책을 writen 한) 교사 주장, 하나는 거래의 관행이 더 간결하게 배치 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웹 사이트는 이미 브로커를 거래 기업을 차트로 데모 계정 제공과 함께, 인터넷 고추 정보의 중공 제공이다. 이 책은 장점없이 완전하지 않습니다. 당신도 무엇 거래에 대해 아무 생각이없는 경우, 텍스트는 전체 개념 (따라서 3 개)에 독자를 도입하기위한 충분한 스타터입니다. 더 뭔가를 찾고, 내가 기술적 분석 거래에 대한 좋은 책을 가져 오는 것이 좋습니다. 스티브 Nison에 의해 일본어 캔들 차트 기법도 잘받을만한 고전이다. 이 책은 무역 외환, 주식이나 선물에 맞 여부 t 상관 아무튼. 무역 거래되고 기술적 분석 모두에 적용 할 수있다. 23명이 책을 구입하기 전에 다른 리뷰는 아마도 단독으로 외환 거래를하자, 절대적으로 거래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에게 좋은이 도움이 끔찍한 --read를 발견했다. 이 골치 아픈 불쾌 거의 책 형태로 전달할 수있는 것을 함께 그들을이 인터넷에 이미 잘 알려진 금언을 수집하고 재현했다 초보자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수 있습니다. 이 저자는 명확하다 -, 순전히 그녀는 분명히 교사로 상인, 그녀는 상인으로 잘라 없습니다, 따라서이 책이 원래 자막이 수백만을 만드는 방법 얼마나 또한 재미있다 - 자신에 의해 명시된 바와 같이. 다음 갑자기 제일 지킨 비밀로 변경되었습니다. 바로 게시자는 그것을 발표하기 전에. 저자는 실제 사실과 수백만 달러를 만드는 그녀의 주장을 백업 명확 못한이 분명 허위 진술 소송을 피하기 위해 존 와일리 아들의 욕망 때문이었다. 책 자체의 매우 몇 페이지 내에서 언급 개념은, 가장 기본적인 수준의이다. 이미 거래에 1 ~ 2 권의 책을 읽었다면, 이 모든 개념은 이미 더 자세히 살펴 된 것입니다. 당신이 주제에 대한 하나의 책을 읽고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여전히​​ 더 가치있는 제목을 찾아 더 나은 자신을 봉사 할 수 있었다. 이 책은 무역의 세계를 고민하는 청소년 또는 젊은 성인에 맞도록한다. 분명, 이 책은 그들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고급 스러움을 위해 100 개 이상의 한달 요금으로 자신의 차트 패키지를 촉진하는 방법으로, ESignal와 협력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돈 t 시간을 낭비. 모든 믿을만​​한 지표의 사용을 기본 신뢰할 수있는 차트 스틱. 시장에서 상인의 모든 나머지 당신은 여전히​​ 좋은, 산업 등급 제품입니다 ESignal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무역 원에 검증되지 않은 일부 교사를 필요가 없습니다 전문 무거운 타자를 사용하여 포함 된 것들, 쓰기 노력의 책은 내가 말하고 모든 저자가 너무 높게 말한다 웨이브는, 대부분의 다른 차트 패키지에 의해 전달되지 않도록주의하는 것이 재미에 필요하지 않은 그들의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도록합니다. ESignal 그것을 공급하는 몇 가지 중 하나이지만, 상기 표시기는 많은 다른 이동 평균 같은 산업 표준은없고, 후단 표시 지나지 않는다. 대부분의 상인은 평균 및 RSI 또는 MACD와 Stochastics 이동 사용합니다. 간단하게, 그리고 당신이 현금을 배치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이 일에 대한 모든 리뷰를 다른 책을 연구하고 읽고 잘 할 것이다 첫번째 장소에있는 시장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다른 사람들과 라인 이 제목입니다. 15명이 도움이 발견이 하나의 새로운 아무것도 없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