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15, 2016

온라인 주식 거래 시를






+

주식 중개인 주식은 외환 선물 상품 옵션 ETF의 채권 뮤추얼 펀드 바이너리 옵션은 레버리지 CDS 스프레드 베팅 제공 주식 시장 아프가 니 스탄 알바니아 알제리 아메리칸 사모아 안도라 앙골라 앵 귈라 남극 대륙 앤티가 바부 다 아르헨티나 아르메니아 아루바 호주 오스트리아 아제르바이잔 바하마 바레인 방글라데시 바베이도스 벨라루스 벨기에 벨리즈 베냉 버뮤다 부탄 볼리비아 보스니아 - - Herzegovina 보츠와나 부 베이 섬 브라질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브루나이 불가리아 부르 키나 파소 부룬디 캄보디아 카메룬 캐나다 카보 베르데 케이맨 제도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 차드 칠레 중국 콜롬비아 코모로 콩고 콩고 쿡 제도 코스타리카 코트 D 아르 크로아티아 쿠바 키프로스 체코 공화국 덴마크 지부티 도미니카 도미니카 공화국 동 동 티모르 에콰도르 이집트 엘살바도르 적도 기니 에리트레아 에스토니아 에티오피아 페로 제도 피지 핀란드 프랑스 프랑스 령 기아나 프랑스 령 폴리네시아 가봉 감비아 조지아 독일 가나 지브롤터 그리스 그린란드 그레나다 과들루프 괌 과테말라 기니 기니 비사우 가이아나 아이티 온두라스 홍콩 헝가리 아이슬란드 인도 인도네시아이란 이라크 아일랜드 이스라엘 이탈리아 자메이카 일본 요르단 카자흐스탄 케냐 키리바시 쿠웨이트 키르기스스탄 라트비아 레바논 레소토 라이베리아 리비아 리히텐슈타인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마카오 마케도니아마다 가스 카르 말라위 말레이시아 몰디브 말리 몰타 마샬 군도 마르티니크 모리 타니 모리셔스 마 요트 멕시코 미크로네시아 몰도바 모나코 몽골 몬세 라트 모로코 모잠비크 미얀마 나미비아 나우루어 네팔 네덜란드 네덜란드 령 안틸레스 뉴 칼레도니아 뉴질랜드 니카라과 니제르 나이지리아 노퍽 섬 북한 노르웨이 오만 파키스탄 팔라우 팔레스타인 자치 정부 파나마 파푸아 뉴기니 파라과이 페루 필리핀 폴란드 포르투갈 푸에르토 리코 카타르 리 유니언 루마니아 러시아 르완다 세인트 키츠 네비스 세인트 루시아 세인트 빈센트 그레나딘 사모아 산 마리노 상투 메 프린시 페 사우디 아라비아 세네갈 세르비아 세이셸 시에라 리온 싱가포르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솔로몬 제도 소말리아 남아 프리카 공화국 대한민국 스페인 스리랑카 수단 수리남 스와질랜드 스웨덴 스위스 시리아 아랍 공화국 대만 타지키스탄 탄자니아 태국 토고 토켈 라우 통가 트리니다드 토바고 튀니지 터키 투르크 메니스탄 투발루 우간다 우크라이나 아랍 에미리트 영국 미국 우루과이 우즈베키스탄 바누아투 베네수엘라 베트남 월리스 푸 투나 예멘 잠비아 짐바브웨 이하 기본 주문 유형을 선택 추가를 선택 중지 주문 후행 중지 주문 OCO 주문 지정가 주문 이슬람 계정 교육 저축 계정 (ESAS) 건강 저축 계좌 (HS​​A에) 퇴직 계좌 (IRA를, 401Ks) 모바일 트레이딩 차트 패키지 신용 카드 비자 발견 마스터 카드 JCB AMEX 다이너스 페이팔 와이어 웨스턴 유니온 웹 머니 가셔서 스 크릴 연합 유료 Payza CashU C-금 자유 준비 제도 이사회 종이 확인 완벽한 돈 SolidTrustPay Bpay를 OKPAY BankLink Neosurf 노르 디아 POLI QIWI Sofort SEPA Paysafecard를 Trusly 이상적인 Giropay를 astroPay 마에스트로 비자 일렉트론 FASA 지불 선택 bankwire 더 덜 아프가 니 스탄 알바니아 알제리 아메리칸 사모아 안도라 앙골라 앵 귈라 남극 대륙 앤티가 바부 다 아르헨티나 아르메니아 아루바 호주 오스트리아 아제르바이잔 바하마 바레인 방글라데시 바베이도스 벨라루스 벨기에 벨리즈 베냉 버뮤다 부탄 볼리비아 보스니아 - 헤르체고비나 보츠와나 부 베이 섬 브라질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브루나이 불가리아 부르 키나 파소 부룬디 캄보디아 카메룬를 선택 캐나다 카보 베르데 케이맨 제도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 차드 칠레 중국 콜롬비아 코모로 콩고 콩고 쿡 제도 코스타리카 코트 D 아르 크로아티아 쿠바 키프로스 체코 공화국 덴마크 지부티 도미니카 도미니카 공화국 동 티모르 에콰도르 이집트 엘살바도르 적도 기니 에리트레아 에스토니아 에티오피아 페로 제도 피지 핀란드 프랑스 프랑스어 령 기아나 프랑스 령 폴리네시아 가봉 감비아 조지아 독일 가나 지브롤터 그리스 그린란드 그레나다 과들루프 괌 과테말라 기니 기니 비사우 가이아나 아이티 온두라스 홍콩 헝가리 아이슬란드 인도 인도네시아이란 이라크 아일랜드 이스라엘 이탈리아 자메이카 일본 요르단 카자흐스탄 케냐 키리바시 쿠웨이트 키르기스스탄 라트비아 레바논 레소토 라이베리아 리비아 리히텐슈타인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마카오 마케도니아 마다가스카르 말라위 말레이시아 몰디브 말리 몰타 마샬 군도 마르티니크 모리 타니 모리셔스 마 요트 멕시코 미크로네시아 몰도바 모나코 몽골 몬세 라트 모로코 모잠비크 미얀마 나미비아 나우루 네팔 네덜란드 네덜란드 령 안틸레스 뉴 칼레도니아 뉴질랜드 니카라과 니제르 나이지리아 노퍽 섬 북한 노르웨이 오만 파키스탄 팔라우 팔레스타인 자치 정부 파나마 파푸아 뉴기니 파라과이 페루 필리핀 폴란드 포르투갈 푸에르토 리코 카타르 리 유니언 루마니아 러시아 르완다 세인트 키츠 네비스 세인트 루시아 세인트 빈센트 그레나딘 사모아 산 마리노 상투 메 프린시 페 사우디 아라비아 세네갈 세르비아 세이셸 시에라 리온 싱가포르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솔로몬 제도 소말리아 남아 프리카 공화국 대한민국 스페인 스리랑카 수단 수리남 스와질랜드 스웨덴 스위스 시리아 아랍 공화국 대만 타지키스탄 탄자니아 태국 토고 토켈 라우 통가 트리니다드 토바고 튀니지 터키 투르크 메니스탄 투발루 우간다 우크라이나 아랍 에미리트 영국 미국 우루과이 우즈베키스탄 바누아투 베네수엘라 베트남 월리스 푸 투나 예멘 잠비아 짐바브웨는 더 적은 아랍어 중국어 체코 어 덴마크어를 선택 선택 영어 에스토니아어 페르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히브리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라트비아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스웨덴어 터키어 그리스어 네덜란드어 우르두어 베트남어 불가리아어 힌디어 타이어 말레이 인도네시아어 그루지야어 루마니아어 대만 핀란드어 소토어 줄루어 아프리칸스어 필리핀 슬로바키아어 벵골어 이하 국립 선물 협회 (미국) 미국 상품 선물을 선택 더 많은 선택 무역위원회 (미국) 증권 선물위원회 (홍콩) 금융 실시 기관 (영국) 증권 거래위원회 (미국) 캐나다 투자 산업 규제기구 (캐나다) 인도 (인도) 금융의 증권 거래위원회 산업 규제 기관 (미국) 증권 투자자 보호 공사 (미국) 국립 예탁 결제원 (인도) 금융 실시 기관 (영국) 레바논의 프로필 중앙 은행보기 프로필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키프로스)보기 (레바논)보기 보기 프로필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키프로스)보기 프로필 증권 선물위원회 (홍콩) 금융 실시 기관 (영국) 두바이 금융 서비스 기관 (아랍 에미리트) 몰타 금융 서비스 기관 (몰타) 금융 시장 감독 기관 ( 스위스) 홈 스탠다드 차타드 온라인 무역 장단점 스탠다드 차타드 온라인 무역 장단점이 문서에서는 싱가포르 독자 만 관련이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당신의 대부분은 온라인 신문에서 스탠다드 차타드 온라인 무역 (SCB) 광고를 본 많은 다른 장소 확신합니다. 그것의 주요 장점은, 최소 수수료 명확하지 않습니다. 특히 자본의 제한된 양의 투자자에 대한 수수료 요금 떨어져 큰 절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고려하지만 다른 문제이며 의미는 자주 묻는 질문 어디서나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이 새로운 플랫폼에 당신과 내 경험을 공유하고 희망 당신은 결정을 내리기 전에 더 나은 정보를 될 것입니다. 의 하나는 필립스 증권 (POEMS) 대 SCB 플랫폼에서 얻을 수있는 절감 효과를 살펴 보자. 일반적으로, SCB는 현재없는 최소한의 비용과 무역의 0.2 충전 (25)의 최소 전하에게 무역 계약의 0.28를시. 1.89 X 1000 1890위원회 : 계약의 가치 : 당신은 주당 1.89에서 SMRT 중 하나 많이 구입하는 경우 1.89 X 1000 1890위원회 : 그것은 25의 최소 미만이기 때문에, 1890 X 0.28 5.29, 수수료 청구는 계​​약의 25 값이됩니다 : 당신이 위 (25)를 충전되기 전에 1890 X 0.2 3.78 그래서 당신은 비교할 경우 25 3.78에, 그게 당신이 POEMS 거래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21.22 엄청난 절약이야, 최소 거래 크기는 적어도 8929이어야한다 수수료. 언뜻보기에, SCB는 구매 및 거래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판매하는 상인에게 매우 유용 할 것이다. 또한 달러의 비용 평균화에 매우 유용하고 시간이 지남에 주식을 소량 구매 전략을, 아래로 평균화하는 것은 낮은 평균 비용을 달성하기 위해. 아무도 재고의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소량으로 구입할 수 있고, 주가가 다운 될 때 더 구​​입. 이 마지막 1 이하로 가격하는 리츠의 많은 같은 저렴한 가격이 주식에 특히 유용합니다, 그것은 t 그들이 돈 단지 있도록 투자를 적어도 9000을 축적 할 필요없이 원하는 때마다 지금 투자 할 수있는 작은 투자자, 혜택 거대한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SCB는 모든 그러나 온라인 거래를 SCB로 전환 왜 그렇게 좋다면, SCB 플랫폼은 알고 있어야 어떤 단점이있는 모든 장미 아니다. 1. 불량 거래 플랫폼 및 도구는 SCB 온라인 거래 도구는 상당히 아픈 평균 상인을 위해 장착되어 있습니다. 라이브 가격 페이지는 한 번에 하나의 주식 가격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주식 추적기 페이지는 (가격 10 ~ 15 분 지연 될 수있다) 실제 가격입니다 어느 것도 페이지 당 12 주식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는 거의 없습니다. 2. 주식은 SCB가 실제로 주식을 구입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당신은 돈의 하드 당신이 구입하는 그들에게 또는 단순히 당신과 함께 위치를 열 알려 SCB에 의해 신탁 계정을 통해 유지된다. 기업은 중앙 예탁 (CDP)를 통해 투자자를 식별하기 때문에, 회사는 당신이 실제로 자신의 주식을 보유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이렇게하면, 연간 보고서를받을 모든 주주 투표 양식을 받거나 배당 재투자 구성표 (드립)에 가입되지 않습니다. 마지막 한가지는 어떤 이유로 SCB가 떨어지는 경우 그들이 당신 SCB에하지 속해 있기 때문에, 모든 주식이 사라 졌어요이다. 이 가능성은 아주 멀리 떨어져 있지만 절대 말을하지 않습니다. 3. 현금 만 거래, 투기 아니오 콘트라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략은 콘트라 전략이다. 거래는 삼일 시간에 삭제되기 때문에 무역을 확보하기까지 3 일 전에, 대부분의 브로커 만 돈을 은행에 당신이 필요합니다. 이것은이 기간 내에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당신은 전혀 분명히 돈을 마련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없는 돈으로 도박을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투기 전략이다. SCB는 t 정말 날에 영향을 미칠 케이 주식을 구입하기 전에 계정에 돈을 가지고해야합니다. 4. 배당금 지급이 정말 SCB 거래 플랫폼 내 쇠고기 다음 달에 지연, 더 많은 작업을 필요로한다. 나는이 달 싱 포스트에서 내 배당 지급을 기대하고 있었다 그것은에 결코 오지 않았다. 그래서 문의를 호출이 내가 얻을 응답입니다. 나를 위해 단지 더 많은 일을이야, 나는 (I 매달 배당금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현금으로 내 배당금을 선택하는 매달 다시 편지를 우편으로해야하고 나는 단지 다음 달을 받게됩니다. 논의 된 바와 같이, SCB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저장 될 돈이있다. 그러나, 또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장기 배당 투자로, 내 전략이 새로운 플랫폼을 잘 젤하지 않습니다. 차라리 수수료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바로 내 계정에 뱅크, 주식을 소유하고 직접뿐만 아니라 시간에 내 배당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내가 스탠다드 차타드 이후 청산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오전 독자의 상호 작용 댓글 잘 대문자 은행이다. 나는 권리 문제 진행 상황에 대해 알아 내기에 더 관심이 있어요. CDP는 SCB와의 지분에 대한 기록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회사가 그들에게 아마 Bedok 포인트 획득을 위해 곧 권리를 발행 내 카운터 프레이저 중심점 신뢰 중 하나를 실행할 때 권리를받을, 그래서 나는이 전에 정리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것 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칼빈은, 이 공유를위한 좋은 찾기 감사합니다. 내가 다른 곳에서 게시 된 바와 같이 나는 항상 무역 당 25 분 찢음 꺼져 생각했습니다. 나는 다른에 대한 내 댓글에 대답 할 때이 게시물을 읽을 것을 인식하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직접 예 스탠다드 차타드는 적어도 지금, CDP에 지분을 양도 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SCB 거래에 내 게시물에 당신을 지시했을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판매 할 때까지 그래서 당신의 주식은 SCB의 보관 계정과 함께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t 온라인 거래에 대한 수수료의 종류를 충전 돈. 나는 10,000 위 위치를 구입하고, 난 여전히 수수료에 약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구입시를 사용하므로 차라리 내 CDP에 주식을 가지고있다. 한 가지 더, DBS와 OCBC 같은 전대 배당 방식을 제공하는 회사를 위해, 당신은 그들에 가입하기 위해 CDP의 주식을 가지고해야합니다. 헤이 칼빈은, 내 잘못의 culpa는 울버린을 다시. 안녕하세요 그럼 난 양쪽에 사용하고 나는이 SG 세금 거주자, 그래서 나는 여전히 내 CPF 물건을 지불 해) 동료 BigTen 대학원에서. 속성에서 배포 할 수 기다리는 동안의 확인 거기에 돈 롤을 수 있도록, 그래서 CPF는이 시점에서 5의 좋은 비율을 가지고있다. 그래, 싱가포르 정신. 어떤 수준에서 가격 담합은 아마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 모든 것을 시장 가격 bullcrap을 산산조각을위한 SCB에 손에 얻었다. 당신은 경쟁하지 않으면, 당신은 밖으로 그래, 울버린 돈이 t하지만 너무 많은 미식 축구를보고 갈 수 있습니다. 어떤 유니 당신은 오, 난 네, 정확히 KL이 좋은 장소가있다 내가 대학원에 대한 UIUC 갔다 여기에 세금을 지불하고 생활의 KL 비용을 즐길 너무 좋아, 내가 PIT 속도가 Sg에 낮은 생각 잘 참조, 안녕하세요 캘빈 졸업 않았다 음식과 엔터테인먼트가 저렴하고 좋은, 있어. 지금도 영화 구입이 1 무료 한 어느 날 ICIC, 당신은 내가 Zhuangzhi 실제로 주식을 구입하고을 여는 사이 칼빈의 차이에서 만든 견적에 관한 qsn을 요청하고 있었다 안녕하세요 캘빈 장자 돌아 오기 전에 미국에서 작동 않았다 위치와 둘째로이 경우 실제로 정보 건너 않은 방법 장자에, 그것은 그래서 첫 번째 경우, 브로커가 시장에서 주식을 구입하고 당신을 위해 그것을 유지합니다. 두 번째 경우, 브로커는 실제로 주식을 구입하지 않지만, 일종의 당신과 함께 내기를 열어 가고 있습니다. 재고가 다운되면 그래서, 당신은 그들에게 차액을 지불해야합니다. 전반적으로, 투자자의 최종 결과는 동일해야한다. 이 현금을 수집하지만 자산을 구입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러나, 그것은 매우 높은 레버리지 위치를 허용하도록 중개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증권은 주가가 상승하는 경우, 그들이 실제로 자산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으로 투자자를 지불 할 현금을 마련하기 위해 가지고 내기를 열어 훨씬 더 높은 위험을 감수한다. CFD는 이러한 방식으로 실행됩니다. 설명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가가 상승하고 왜이 차 가지고 올해야하지만 만약 당신이 내기에 대한 부분에 더 정교한 수 나는 중개 취한 위험을 이해했다. 하지만 할 이유는 재고가 다운 시나리오에 대해 우리는 그들에게 그 주식의 프리미엄 피난처를 지불하고 손실은 어쨌든 그래,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주머니에서 그들에게 어떤 차이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중에 실현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준 현금에서 차를 꺼내. 그들이 가치 감소 주식을 지불하지 않은 것처럼 그들은 실제로 때문에 그들이에 이익을, 이 경우 돈을 벌. 브로커가 실제로 당신을 위해 주식을 구입 한 일반 시나리오에서는, 그들은 단지 거래 비용에 이익을 만들 것입니다 및 재고의 움직임에 중립적 일 ​​것이다. 나는 무역 실제 거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SCB와 입찰을 배치 한 후 실시간 시세를 갖는 액세스, 나는 정확히 같은 양만큼 구매 큐 상승을 보았다. 내가 사는 주식 중 일부는 매우 유동성, 그래서 구매 큐에 점프를 쉽게 알 수있다. 스탠다드 차타드 온라인 무역 장단점에 대한 업데이트가 중요한이 문서에서는 싱가포르 독자 만 관련이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당신은 스탠다드 차타드 온라인 무역 장단점에 내 이전 기사를 읽었다면. 여기에 몇 가지 중요한 업데이트입니다. 배당 지​​급은 자동으로 앞서 언급 그건 사실이 아니다 계정에 적립됩니다. 을 SCB 온라인 거래의 작동 방법을 SCB 전화 비서 명확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당신은 다시 당신이받는 모든 배당 그들에게 편지를 우편으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자동으로 스탠다드 차타드에 적립 배당금은 배당 일 후 1 영업일 계정 얻을. 나는 내가 SCB 직원 마찬가지로 혼란 확신, 이전의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식은 지​​금 인해 SCB 잡고 관리인에, 당신이 투표를 할 수 없습니다 이전 포스트에서 언급 SCB에 의해 신탁 계정을 통해 유지된다. 즉, t 이전의 경험 후 SCB 핫라인에서 정보를 신뢰합니다. 일부 증권 카운터가 SCB에 나열되지 않은 최근 일부 재고 카운터는 SCB 온라인 거래 플랫폼에서 누락 된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사바나 REIT를 검색하고 상관없이 내가 검색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나에게이 문제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할 수 있다면,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많은 재고 카운터 SCB에 누락 방법을 몰라, 하지만 난 사바나 아마 유일하지 않은 느낌을 얻을. 실제로 필립스 증권에 사바나를 구입 끝났다. 그래서 SCB 내 현재의 경험을 바탕으로, 나는 내가 아니 최소 수수료 정책의 비용 절감 상대적으로 기쁘게 생각 말해야한다. 가난한 거래 플랫폼에 관해서, 당신은 내가 무엇 필립스 증권 (POEMS)와 같은 다른 중개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때 나는 SCB 온라인 무역에 거래를 실행합니다 차트 도구와 날짜 가격 차트까지 정확한에 대한시를 사용합니다. 몇 시간 동안 SCB를 사용한 후, 좀 더 친숙하고 그것에 익숙해지고 있어요. 그것은 달러의 비용 평균화 또는 우량 주식에 아래로 평균화를위한 훌륭한이야. 이 Mapletree 상업 및 우선 REIT 같은 작은 많은 크기에 리츠에 특히 유용합니다. 보인다 그래서 이러한 카운터에 대한 많은 크기가 그들이 그래, 그것의 수수료로, 어떤 주식에 특히 특히 낮은 주식을 평균하는 데 유용합니다 모든 천주 / 많은 수 없습니다 : 추가 읽기를 들어, 당신은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0.2 실제로 대부분의 브로커에 의해 충전 최소 25보다 훨씬 낮습니다. SGX의 모든 로트 크기는 주당, 따라서 하나의 많은 MCT의 9000 하나 많은 것 한 많은 (860)는 OCBC 같은 주식은 약 9 일 수있다, 따라서, 만 주당 0.86와 같이 낮은 값으로 간주됩니다 1000 Mapletree 상업에 해야는 1.72 비용을하지만, 대부분의 증권사로 우리가 정말 편리 할 것 스탠다드 차타드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거래를 휴대 전화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에 당신이 알고, 18 또는 25 안녕의 최소를 지불해야합니다. 나는 SCB로 전환을 고려하지만, 차이가 무엇인지 명확하지 않다되었습니다. 위대한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직접 은행의 고객 서비스를 요청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때문에 당신은 나와 한 죄수의 전환을 꺼려입니다. 또한 불편 내 보유 추적 개의 다른 플랫폼을 유지하기 위해 발견. 문제 없어. 당신이 불편한 경우 예, 당신은 당신의 현재의 플랫폼에 충실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CDP에 자신의 주식을 선호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느낄 알고있다. 특히 수백만 달러에 실행 큰 주식 포트폴리오를 가진 사람들은, 최소 수수료는 정말 그들을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YW는, 지금까지 SCB는 CPFIS 또는 SRS 거래를 수용하지 않는 허용 주문을 취소까지-좋은, 당신은 것입니다 안녕, 않습니다 SCB는 또한 CPF 또는 SRS를 이용하여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단지 일 제한 주문을 수있는 웹 사이트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그것을위한 DBS 비커스 등과 같은 표준 중개가 필요합니다. 네, 만 일 시장 또는 제한 명령이 허용되며, 주문은 거래일의 말에 만료됩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다음날 거래에 대한 거래 하루의 끝에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사바나 REIT는 SCB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코드는 M1GU는 SGX에 상장되어있다. 시도 해봐. 이외에도, 내가 SCB와 custodised 한 주, 나는 내가 그들과 함께 보유 주식에 발표 모든 자발적 기업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자격입니다. 고객이 선택 가능한 옵션이 자발적 의미가 있음. 이것은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배당 재투자 구성표, 부드러운 상품 및 권리 문제를 포함한다. 이 난을받을 수 있었다있는 한 기업의 액션 이벤트가 있었고, 난 은행에서 편지뿐만 아니라 기업 활동의 저를 통지하는 은행에서 SMS와 어떻게 그것을 지시 할 수 있습니다를 받았다. 이 지금보다 나은 SCB 거래 처음 ​​시작했을 때와 비교되는 기업 활동의 처리, 그래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