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1, 2016

Trading_strategies_course_by_ryan 쿠퍼






+

하나의 무역에 60,000 이익은 땅콩입니다. 대신 26의 32에 GT를 판매하는의 할 경우, 120,000을 이익을하는의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내 규칙에 따라 거래를해야하고, 규칙이 무거운 볼륨에 doji을 완벽한 세트를 형성 그냥이 GT를 보면 26에 판매했다. 당신이 백그라운드에서 그 빨간색과 검은 색 막대를 참조 할, 그 볼륨의 양이야, 당신이 급락하고 doji 후 볼륨 증가를 볼 때, 그것은 바닥 신호 그리고 20 다음에 완벽한 진입 점을이야 몇 촛불 추세가 반전하고 당신이 돈을 만들려고하고 있습니다 확인, 강한 볼륨에 좋은 상승 여력이있다. 당신은 26에서 매도 신호를 얻을 때 전날의 촛불의 저 아래에 그 빨간색 촛불 거래. 돈을 만들기 t 로켓 과학을 외설. 당신은 내 규칙에 충실 정서적지지 않습니다해야합니다.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이익의 무제한 양을 당길 수있을 것이다. 첫 번째 무역 한 후에는 얼굴 것이다 가장 큰 문제는 당신이 이제까지의 모든 상금을 보낼 것이다 방법이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안내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있다. 내가 지금 몇 년 동안 그 일을했기 때문에 내가 쉽게 잘 거래에 오른쪽 궤도에 얻을 수 있습니다 긍정적입니다. 주식은 여전히​​ 분수를 이용하여 거래 할 때 나는 16 년 전 일 무역 풀 타임을 시작했다. 그때 천주를 많이 사용하여 시장 업체에서 점의 3/4을 두피 쉬웠다. 즉, 하나의 구매 및 완료 분 미만했다 단일 판매 주문에 대한 750 이익이야. 내가 다시 거래의 백 일을하고, 어떤 날은 내가 이상 800 거래를 완료하고 큰 승자가 나올 것입니다. 내가 독점 상인으로 우리 나라에서 가장 큰 일 무역 회사에서 근무하는 동안 내가 최고 상인과 큰 승리와 같은 일관성있는 선수 이었기 때문에, 나는 몇 가지 큰 선수에 의해 발견되었다. 그들이 내 계정을 그림자에 내가 권한을주고 나를 거래 승리보고 그 2 주 후에, 나는 일자리를 제공하고, 내가 헤지 펀드를 실행하는 위치했다. 그냥 모든 전문가처럼, 우리는 경험과 우리가 성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Ferarri, 거대한 저택과 5 성급 휴가를 가질 수 있도록 내가 돈을 버는 시작하는 당신을 도울 수있는 내가 그렇게 알고있는 모든 것을 공유하려고 해요 당신은 가치가있다. 우리는 무역에 대한 복잡한 모든 것을 가지고 그것을 단순화합니다. 당신은 어떻게 우리의 검증 된 단계별 교육 방법과 거래하는 것입니다. 고객의 소리 나는 3 년 동안 라이언 쿠퍼을 알고 그 시간 동안 그는 북미 지역에서 가장 지식이 상인 중 하나가 나에게 자신을 입증했다. 나는 6000 달러까지 충전 무역 강의를하고 난 라이언의 프로그램이 놀라운 가치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다음과 간단 형식으로 복잡한 전략을 넣습니다. 라이언은 이미 큰 상인으로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 책 나는 그가 또한 좋은 거래 저자로 명성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브래드 홉킨스, 무역 관리자 스위프트 무역 증권 라이언 쿠퍼는 거의 동일없이 주식 거래 교육자로서 탁월한 명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과 방법이 널리 스윙 거래, 하루 거래 및 장기 투자에 대한 모든 수준의 상인​​에 의해 사용된다. 모든 것이 가능한 간단한 방식으로 설명과 함께 그의 스타일은 최고의 두뇌에 쉽게 설명한다. 무역 줄무늬 적어도 케이프 코드에서 스포트 (동북 낚시꾼 해외 여행 보고서 루이지애나)에 대해, 줄무늬 농어 시즌 내가 온도가 감소했다 10월 28 일 텍사스 주 휴스턴 행 비행기에 탑승 할 때 아래로 감기, 되었다 2011 년 가을 실행하지만 결코 정말 가고있어, 거의 끝났다고 말할 안전했다. 내가 손에 다시 서핑로드를 그 해변을 산책하기 전에 전체 6개월 수 있습니다 실현, 비행기의 작은 창을 통해 레이스 포인트를 발견으로 나는 우울 느꼈다. 내 목적지로 간주하지만 그 생각은 빨리 증발. 휴스턴에 방문 후, 나는 사우스 루이지애나 레이크 찰스 지역 공항에 대한 빠른 상하 비행을 뛰어 거라고. 거기에서, 나는 호수 Calcasieu의 기슭에있는 팽나무로드 및 총 클럽 버디 오크스에 태워 거라고. 그것을 들어 보지 나도 마크 데이비스 폭격기에서 바닷물 학년 낚시 며칠 동안 저를 초대, 나에게 이메일을 보낼 때까지, 내​​가했다 마십시오. Calcasieu 루이지애나의 남서쪽 구석에있는 비옥 한 하구입니다. Calcasieu는 멕시코 만에 배수 큰 얕은 베이입니다. 그것은 160 마일의 표면적 미만 4피트 평균 깊이있다. 그것은 지역적으로도 우수한 얼룩덜룩 한 송어, 붉은 드럼 (연어)와 남부 넙치 낚시 알려져있다. 내 방문하는 동안, 들었다 I, 루이지애나 슬램을 하루에 세 종 잡을 완료하는 가장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팽나무로드 및 총 클럽은 우수한 낚시 가이드, 숙박 시설과 식사를 s의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도크에서 팽나무 R G의 전망. 공항에서 차로 30 분 거리에 후, 나는 Mustad 걸이, Seaguar의 제리 베네딕토과 IHuntFish 의류의 게이브 크라에서 마크, 제프 피어스에 합류했다. 개봉 후, 저녁 식사 벨이 울렸다, 모두가 식당에 수렴. 나는 걸프 해안의 음식에 대해 큰 일을 듣고 D 및 신선한 새우, 쌀, 옥수수 및 다른 반주 (케이준 양념의 건강한 복용량을 가진 모든)의 집에서 요리 접시가 내 앞에 배치되었을 때, 나는 할 수 식사는 과대 광고에 부응 거라고 참조하십시오. 저녁 식사를 wolfing 후, 빵 푸딩 디저트, 아이스 티와 버드 라이트의 24 온스 유리, 나는 침대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었다. 아침 식사 시간은 오전 5시 반으로 설정하고, 발사 시간은 그 후 길지 않았다. 날씨는, 내가 깨어 때, 나는 낮은 40 대와 회색과 심술 하늘에서 북동쪽 바람, 온도를 짖는 보스턴에 남아있는 거라고 것과 너무 차이가 없었다. 내 팩에 내 Frabill StormSuit 재킷을 던져 내 마지막 순간에 결정은 좋은 것으로 판명. 물론, 비스킷과 육즙의 으깬 계란, 베이컨, 해시 브라운과 아침 식사 테이블에 저를 기다렸다. 버디 오크스 전에 그것을 밤을 넣어 한 바와 같이, Y는 모든 t 어떤 무게 이번 주말을 잃는거야 때로 믿을 수. 호수 Calcasieu에 낚시의 첫 날에 습지 위로 일출. 우리는 말뚝에 캐스팅 및 구조 근처에 미끼를 작동, 낮은 호수의 포인트에 낚시 하루를 시작했다. 10월 29일 (토요일)에, 나는 Mustad에서 제프 피어스와 고기 잡이, 우리의 초점은 연어로 가고 있었다. 우리의 가이드, 브래디는 그가 최근 여행에서 지속적으로 연어를 발견 한 거라고 호수의 남쪽 끝에서 포인트를 앉아 큰 독에 바로 데려 갔다. 우리는 위로 고정하고 말뚝을 향해 폭격기 진흙 미노 패들 꼬리를 던지기 시작했고, 하단 보트에 그들을 다시했다. 몇 캐스트 내에서, 나는 우리가 다시 던져 작은 넙치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가자미가 보이지 않는되기 전에, 브래디는 좋은 거래 더 큰 무언가에 설정합니다. 물고기는 돌고래의 포드 골 건너와 작업 미끼했다 오픈 물 속으로 질주. 이것은 빨간색, 브래디는 말했다. 마침내 어두운 바다를 통해보기에 왔을 때 긴 싸움 후, 나는 물고기의 크기를보고 놀랐습니다. 돌고래 호수 Calcasieu 도처에 있었다. 나는 headshakes하고 강력한 실행을 기반으로 28- 32 인치 범위의 물고기를 기대했지만, 브래디는 22 인치 홍민어를 훔쳐 때, 나는 내 눈을 거의 믿을 수 없었다. 그 쿠퍼 색의 드럼은 몇 가지 심각한 당기는 힘이있다. 고집 홍민어는 마침내 boatside 온다. 주 1. 커플의 시작 부분에 좋은 연어와 우리의 가이드, 브래디는, 캐스트 후에 나는 내 자신의 연어로 묶여있다. headshakes 좋은 크기 스트리퍼 마찬가지 느꼈다. 물고기는 몇 가지 좋은 실행했다, 하지만 난 피곤 그것을 밖으로 충분히보기에 그걸 얻기 위해, 나는 전투가 거의 끝났다고 생각했다. 잘못된. 즉시 물고기가 보트 (또는 내 얼굴)의 언뜻으로는 새롭게 활기와 다른 실행에 이륙했다. 연어와 stripers은 체력에 관해서 홍민어는 중저음을, 나는 그것을 인정하기 싫어만큼, 이 싸움에 관해서 비슷하지만. 브래디 내 29 인치 빨간색에서 그물을 미끄러 때, 나는 여행에 유일한 시간, 나는 이미 개인 최고의 레드 드럼을 잡은 거라고 것을 감격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작은 검은 색 드럼과 민어가 보트에 오는 다른 반 시간 정도 떨어져 들었다. 그런 다음 브래디는 황소 레즈 호수 Calcasieu는 멕시코만에 진입 방파제에서 애인 물건을 빨아 주다가 키스 한 것이 물고기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동작은 방파제에서 뜨거운 무거운 의지를 불 빨강이었다. 우리는 아래로 자동차를 탔다와 팽나무로드 및 총 클럽 소유자 중 하나, 커트 Stansel, 사진 작가 게리 TRAMONTINA와 함께 보트에 큰 물고기에 꽉 마크 데이비스를 보았다. 다른 여러 보트 지역에 정박하고, 그들 중 일부는뿐만 아니라 매여 있었다. 레즈는 부두에 수중 바위 라인과 평행을 실행하고, 당신이 공격받을 것이다 때 당신은 거의 다른 보트 접선 때를 기반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마크에 대한 20 파운드 플러스 레드 드럼에서 커트 딥에게 그물을 보았을 때, 나는 거의 충분히 빨리 물에 내 라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크 데이비스가 방파제에 의해 아래로 찍은 황소 홍민어를 보유하고있다. 폭격기 진흙 황어는 빨강에서 작업을 계속하는 동안, 큰 물고기는 절단 또는 라이브 미끼를 택한 것으로 보였습니다. 난 작은 조기를 발견했을 때, 나는 분으로 잘라 제프 피어스로를 통과하고 몇 대형 분할 샷 싱커 뒤에 Mustad 원 후크에 중간 덩어리를 리깅. 황소 빨간 그것을에서 scarfed 전에 장비는 거의 바닥에 도달하는 시간이 없었다. 제프는 4 파운드 largemouths 더 적합 기어에 물고기 싸우는 소수 있었지만, 좋은 전투 후, 브래디는 25 파운드 빨간색을 확보 할 수 있었다. 더 큰 황소 빨간색은 정말 신선한 잘라 미끼를 원하는 것 같았다. Mustad 걸이의 제프 피어스 빛에 큰 황소 홍민어 태클 전투. 제프 피어스는 그의 큰 연어와 함께 포즈. 나뿐만 아니라 큰 붉은 색 중 하나를 후크에 나섰고 다른 보트의 앵커 라인 향했다 무거운 물고기, 나는 그것을 천천히 스풀을 손바닥하려고 할 때, 충전 황소는 전혀 없었으며 신속하게 저를 끊었다. 함대는 불 빨강, 민어, 한 시간 또는 두 쉽스과 검은 색 드럼에서 멀리 선택을 계속하고 물기가 마지막으로 둔화 할 때, 모든 사람들이 좀 더 잘 먹고 다시 여관으로 향할 준비가되어 있었다. 20 파운드 플러스 레드 드럼. 덩어리 부드러운 플라스틱뿐만 아니라, 홍민어는 게처럼 보이는 날엔 숟가락, 그것은 하단 작품으로 폭격기를위한 빨판했다. 10월 30일 (일요일)에, 남부 넙치는 우리의 십자선에 있었다. 이 물고기는 동북 여기에있는 우연 모양이 거의 동일하지만, 그들은 t이 확실히 큰 얻을 돈. 나는 IHuntFish의 게이브 Karakowski으로 낚시질하고 우리의 가이드는 폴이었다. 우리는 밝고 우리가 총리 자리를 얻었다 보장하기 위해 2 일에 일찍 얻었다. 루이지애나에서이 이러한 넙치에 크기 제한이 없으며, 나는 모든 물고기가 그것을 통해만큼 당신이 t 볼 나오지 않았어로 상자에 가서 어떻게 우연 뉴저지의 한계와 이전의 일에 대해 말해 내 친구 큰 제리 설리반 기억 때를 태양의 앞을 개최. 우연 낚시 표류이 가장 생산적인 접근법이다 집과는 달리, 바울은 점을 그의 베이 보트를 최대 정박 우리는 해안선으로 캐스팅하기 시작했다. 다시 한번 폭격기 진흙 황어는 선택의 유혹이었다. 새우의 조각을 팁은 확실히 더 물기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이 동작은 빠르고 분노, 그리고 시간 이내에, 우리는 각각 우리의 10 물고기 제한을 coolered했다. 나는 넙치의 slayfest의 종류에 참여에 대한 인정 하듯이 주저했지만, 바울은 어업이 그것을 처리 할 수​​있는 저를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특히도 같은 스트레치에서 제한 같은 포인트 떨어져 최대 정박 다른 보트를 고려, 그것을 의심 할 이유가 없었다. 게이브 IHuntFish 의류의 크라 우리의 가이드 폴 많은의 첫 번째 넙치 더블 헤더입니다. 넙치의 더블, 트리플 헤더가 일반적이었다. 새우와 코르크 터지는 폭격기 파라다이스 포퍼는 아래의 일의 가장 큰 넙치의 일부를 차지했다. 넙치는 10 ~ 20 인치에서 원거리, 좀 더 캐치 후 넙치 조치를 해제 바울은 박스에 추가 할 몇 가지 큰 얼룩덜룩 한 송어를 사냥하는 시간이라고 말했다. 이전 일의 무거운 북쪽 바람은 송어를 조금 흩어져 있었고, 바울은 우리가 그들을 찾기 위해 조금 사냥을해야 할 거라고 말했다. 우리는 지그, topwaters 및 코키라는 지하 트 베이트의 혼합을 캐스팅 해안선의 숫자를했다, 하지만 사랑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다른 장소로가는 도중, 우리는 조류의 더미를지나 달렸다. 호수 Calcasieu의 대부분이 4 미만 피트 깊이 있음을 염두에두고, 깊은 물 위에 물고기를 blitzing 쫓는 때 우리는 동북에 재사용 런 - 앤 - 건 스타일은 거의 확실 완전히 물기를 종료합니다. 바람이 내려 할 때, 물고기와 미끼는 표면에 와서, 모든 방향으로 미끼를 작동하는 새의 무리가 있었다. 바울은 50 ~ 100 야드 거리에 조류에서 아웃 보드를 살해하고 건지 러 모터 주조 범위에 보트를 느끼게. 즉시 우리가 물고기에 도달 할 수 있기 때문에, 히트는 모든 캐스팅을했다. 물고기의 대부분은 모래 송어의 weakfi​​sh과 얼룩덜룩 한 송어의 작은 흠없는 상대였다. 한 캐스트에, 나는 훨씬 선명 히트를했고, 선이 작은 베이트 캐스팅 릴을 덤핑 시작했을 때, 바울은 돌아 서서 말했다, 당신은 연어를 발견처럼 보인다. 큰 싸움 후, 30 인치 빨간색 보트에왔다. 다이빙 조류에서 발견 여행의 나의 가장 큰 홍민어. 우리는 모래 송어, 연어, 심지어 몇 얼룩덜룩 한 송어의 혼합 잡기, 새들 다음 하루 중 나머지 시간을 보냈다, 우리 각각은 루이지애나 슬램을 완료했다. 나는 50 개 이상의 물고기 나의 생일을 보낼 수있는 나쁜 방법으로 일했다. 20 인치 얼룩덜룩 한 송어의. 할로윈에 우리의 초점은 일부 송곳니를 가진 물고기 될 것이라고 만 해당했다. 나는 다시 한번 바울과 게이브와 낚시질, 우리는 Seaguar의 제리 베네딕토 합류했다. 태양이 폴에 따라 topwaters을위한 완벽한 조건을 등장하면서 약간의 고기가 있었다. 게이브는 폭격기 Badonk-A-동크와 도보 - 더 - 개 동시에 연결하는 첫번째이었다. 물고기는 격렬하게 머리를 흔들어 표면에왔다. 그 광경을보고, 바울은 게이브을 말하는 모든 사업은 그 라인에 큰 송어가 있었다되었다. 그들의 큰 사촌의 weakfi​​sh처럼 얼룩덜룩 한 송어는 부드러운 입이 후크를 던지고에서 잘 실행됩니다. 물고기는 게이브가 보트에 도착하기 전에 흔들 수 있었다. 바울은 Heddon 슈퍼 놀래 킬 옆에 매여, 그리고 18 인치의 얼룩덜룩 한 송어에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태양이 수평선 위로 살짝으로, 물고기의 자색과 은메달은 아름다웠다. 바울은 초기 할로윈 아침이 아름다운 얼룩덜룩 한 송어를 잡았다. Heddon 슈퍼 놀래 킬 같은 거리에 - 더 - 개 스타일 topwaters을위한 빨판이다. 우리는 모돈 송어 사냥을 계속하지만, 바울은 은행에 단단한 표면에 방해를 발견 할 때, 우리는 출발 방향을 바꾸었다. 웨이크 매우 얕은 물에서 연어 밀어 새우의 학교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이 흩어져 깊은 물로 이동하기 전에 우리가 물고기에 충분히 가까이 얻을 수 있다면, 우리는 topwaters에 후크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거라고. 바울은 의도적으로 그들을 놀라게하지 않도록주의하면서 건지 러 모터 가까이 물고기 우리를 슬쩍 찔렀다. 우리가 범위에있을 때, 게이브는 학교에 Badonk-A-동크을 발사하고 두 경련 내 홍민어는 수식 입으로 그걸 얻기 위해 노력하고, 유혹의 위에 뛰어 다녔다. 게이브는 후크를 설정하고 보트에 좋은 붉은을 가져왔다. 그들의 머리 전체가 수식 입으로 미끼를 얻기 위해 물 밖으로 온다 연어 표면 파업 볼 믿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를 방문하고 촬영 후, 홍민어 학교는 헤어 졌했지만, 새들의 무리 인근 노력을 기울이고 있었다. 우리는 그들에 몰래, 다음 90분를 들어, 새에서 잡은 연어와에. Seaguar의 게리 베네딕토 던져 가끔 연어으로, 거의 모든 캐스팅에 송어를 얼룩덜룩 붙 잡았다. 시간 이상, 모든 캐스트는 얼룩덜룩 한 송어 또는 네 낚시꾼에 대한 홍민어​​, 중이었다. 주말의 나의 가장 큰 반점. 우리는 오늘의 나머지를 위해 새를 쫓아 및 낚시 지속적으로 남아 있었다. 하이라이트는 얼룩덜룩 한 송어의 학교에 혼합 황소 빨간색이었다. 바울은 빛 베이트 캐스팅 기어에 물고기를 길들이기 위해 노력 약 10 분 소요. 바울의 황소 빨간색. 호수 Calcasieu 물고기의 풍부한 믿을 수 없다. 이 비옥 한 하구 새우, 숭어 어떤 땅콩 벙커로 보이는 투성이, 이 사료는 일년 내내 얼룩덜룩 한 송어, 연어와 넙치의 거대한 숫자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나는 백미 돔속의 낚시 (대규모 바닷물 크 래피 사진) 여름이 우수하고, 이야기 해요. ALL-IN-모두가 믿을 수없는 여행을하고 있었고, 난 다시 집으로 괴물 늦은 10 월 눈보라에 대해 문자 메시지와 이메일 수집로, 내 탈출 아래 남쪽으로 매우 잘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내가 레이크 찰스 공항 밖으로 내 비행은 11 월 1 일에 출발로 루이지애나 습지 구름 아래 사라 지켜 내가 로건에서 나의 비행에 경험이 우울 같은 종류의 느낌은 무엇 유출에 대한 질문에 친구와 가족 구성원 중 하나 나는 루이지애나에서 돌아 왔을 때 나는 대답은 아니였다 2010 년 심해 호라이즌 사고에서 어떤 병에 효과를보고 있는지 여부라고 나에게 물었다. 낚시 환상적이었고, 물이 깨끗하고 인생 투성이였다. 집중 18 개월은 유출이 거의 완성 단계 다음 청소 노력을 지속하고, 곧 복구 활동을 BP-자금을 지원하는 시작합니다. 최근 남부 텍사스에서 여기로 이사와 당신의 기사는 멋진 추억을 다시 가져왔다. 거기에 LA / TX 해안에 큰 어업은 그 물고기는 나의 마음에 드는했다. 당신이 휴스턴에서 다른 길을 갈 경우, 당신은 당신이 가끔 믹스에도 타 폰을 추가 락포트에서 브라운 스빌에 남부 텍사스의 영역으로 실행됩니다. 다행이 큰 여행 7 월 20 일 OTW 직원에 의해 회신 관련 게시물을 남겨했다 2015 년 코스타, 지속 가능한 스포츠 낚시 관행 및 해양 보존에 최선을 다하고 회사는 성장하는 해양 쓰레기에 대한 고객 교육을 올해의 킥 플라스틱 캠페인을 시작 문제는, 그리고 NOAA 수산 킥하도록 유도하는 것은 고래로부터 안전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모든 어부와 보텔을 생각 나게한다. 45 인치 stripers에 40의 학교가 자신의 조업 확산을 추락 28 일 OTW 직원에 의해 더 읽기, 슬릭 물고기 미끼의 2015 테일러 시어스는 케이프 코드의 뒷면 떨어져 참치 조업되었다. 궁극적 인 이진 옵션 거래 도구에 대한 연구에서 모든 거래의 요구에 대한 답을 Ultimate4Trading되어 가입하기 전에 우리의 Ultimate4Trading 검토를 더 읽기 Ultimate4Trading 사기를 읽거나하지, 우리는이 로봇을 가로 질러 와서 그것을 검토하기로 결정했다. 첫눈에, 그것은 돈을 온라인으로 만들 수있는 정말 좋은 새로운 방법으로 보인다. 봇은 매우 쉽게 쓸 수 있으며 전혀 사전 교육이나 교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주장 모두를하거나 그 것이다 사기 당신이 궁극적 인 4 거래는 Ultimate4Trading 봇 우리가 건너했습니다 최초의 온라인 이진 옵션 거래 도구가 아닙니다 약속 무엇을 우리의 궁극적 인 4 거래 검토에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 그러나 매혹적인 하나입니다. 그냥 혜택을보고 : 혁신을 올해의 2015 무료 사용하기 쉬운 무역 봇 거의 즉시 이익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사항을 설명 우리의 Ultimate4Trading 검토가 소개를 시작했다 Ultimate4Trading 봇 무엇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익의 쉬운 철수 봇. 그러나 정확하게이 큰​​ 새로운 무역 도구 (따라서 도구의 이름에서 4) 대학에서 서로를 만난 4 학생들이 디자인 한 것입니다. 오른쪽 거래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당신에게 돈을 벌 : 그들은 마침내 다른 모든 사기의 도구가 할 주장하는 일을 할 수있는 도구를 설계하고 싶었다. 소프트웨어 코드가 될 수있는만큼 복잡 비록, 출력 심지어 아이가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정확히 어떻게 작동합니까 우리의 궁극적 인 4 트레이딩 봇 검토 이진의 다음 비트에서 찾기 사용하기 쉽습니다 봇입니다 당신이 또는 알 수 없습니다다시피 옵션이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수 있도록하여 요금을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도구가하는 모든 일을 이해하는 그냥 여기 넣어했습니다 돈 오른쪽 거래를 찾는 시장 분석에서,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않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거래 룸의 이미지입니다. 당신은 전문 무역 봇을 사용하여 t를 weren 히 경우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곳이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경우, 일반적으로 거래를하는 방법,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 단기간 바이너리 옵션은 빠르게 당신의 이익 증가를 만들 수있는 반면, 옵션 형이 잘 정보를 다시 선택합니다. 일반 바이너리 옵션은 위험과 보상을 균형 사이에 있습니다. 기초 자산의 t가 기본이되는 자산, 하지만 당신은 우리가 다음 단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매개 변수를 설정하는 계약을 구입 선택합니다. 만약 특정 결과를 예측한다 다음 단계에서 만료 시간을 설정한다. 하지만 먼저, 당신은이 결과를 기대하는 날짜와 시간을 설정합니다. 이것은 미래의 달 어디서나 단지 분에서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인은 무역이 시작되는 시간에서 약 10 분 만료 시간을 설정합니다. 이 바이너리 옵션은 모든에 대해 무엇 인 추세를 설정합니다. 이 바이너리 옵션은 인기 만드는 부분이다. 대신 특정 값을 선택, 당신은 트렌드를 예측하고있다. 가격이 올라가거나 보통 아래, 이 일이 많이 소요됩니다. 당신은 가격이 무엇을하고 있는지를 보면, 시장을 분석 뉴스를 따라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합니다. 그러나이 위대한 새로운 소프트웨어로, 1-4 단계의 모든 작업은 당신을 위해 수행됩니다. 당신이 취할 수있는 유일한 단계는 다음 중 하나입니다. 투자를 설정하고 무역 버튼을 시작합니다. 지금이 복잡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 온다. 당신은 알 필요가 정확히 무엇을 당신이 버튼을 우리가 어떻게 우리의 리뷰에서, Ultimate4Trading 봇의 소프트웨어가 매우 복잡 위에서 말했듯이 Ultimate4Trading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로봇을 설계 4 학생들은 궁극적 인 거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싶었 시장에서 절대 가장 좋은 방법을 설계하는 데 어떤 문제를 아끼지 않았다. 그것은 그 자체로 오류의 여지를 조금 남겨 다른 알고리즘으로 구성하지만, 결합, 완전히 공기 꽉입니다. 우리는 소프트웨어가 구성되어 소스 코드의 어떤 종류의 세부 사항으로 갈 수 있지만, 이 리뷰에 대해하지 무슨이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이 4 개발자가 80 %의 정확도로이 소프트웨어 작업을 알아서 한 것입니다. 당신이 알 필요가있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사용하기 쉽다과 거래의 80 %가 이익에 종료됩니다. 만큼 당신이 알고, 당신은 우리의 Ultimate4Trading 검토의 가장 중요한 일을 알고있다. 얼마나 좋아 궁극적 인 4 거래 봇 비용, 우리의 Ultimate4Trading 검토 어쩌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직 오지 않는 : 로봇의 가격. 제한된 시간 동안 만, 제조 업체는 시장이 봇에 응답하는 방법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완전한 기능을 Ultimate4Trading 봇에 가입하고 당신은 무료로 원하는대로만큼 사용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안이 만료되기 전에, 지금 가입하세요. Ultimate4Trading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돈을 벌기 시작하는 작은 투자를 입금해야합니다 :이 이것 만입니다. 이것은 적은 200 파운드, 달러 또는 유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Ultimate4Trading 봇 보장, 당신은 로봇을 검토 할 때 사용자가 소프트웨어에 대해 말을 할 어떤 시간에 다시 그 보증금을받을 것이다 빠른 이익으로, 우리는 항상 사용자가 그것에 대해 무슨 말을했는지 확인합니다. 우리는 만족 한 고객으로부터 긍정적 인 Ultimate4Trading 리뷰를 많이 가로 질러왔다. 그러나 한 우리는 특히 당신과 함께 공유하고 싶었다. 또한 동영상을 올린 사용자를 발견했습니다. 다음은이 행복 상인에서 아래 동영상 체크 아웃 : 2015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사랑 올해의 혁신, 전문가들은 Ultimate4Trading는 2015 년 수상의 STARTUP365의 권위있는 혁신을 수상 이유도 그의 사랑. 무역 봇은 Quatrics, LP, 인형극 연구소 및 자 마린, 그것은 뒤에 훌륭한 이름을 떠났습니다. STARTUP365 소프트웨어의 게임 변화하는 알고리즘을 칭찬했다. 이는 지금 대중에게 제공 거래합니다. Ultimate4Trading 뒤에있는 사람들의 경우 호스트 쿠퍼 워싱턴 인터뷰 (2) 아래의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Ultimate4Trading 봇 일 우리 Ultimate4Trading 검토 당신에게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거래 로봇의 이야기를 이야기한다. 그러나 않는, 정말 아무 전체 리뷰는 일부 철저한 조사없이 완료됩니다. 우리는 다양한 실제 Ultimate4Trading 사용자의 의견을 보았고, 자신의 개인 리뷰를 읽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우리는 우리 긍정적으로 t을 외설 하나를 찾을 못하고있다. 물론, 80 %의 정확도는 없습니다만큼 100 퍼센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 당신을 보장합니다 : 더 봇 이제까지 100 %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80 %는 여전히 이익이 빠른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200 파운드, 달러 또는 유로의 보증금, 위험이 낮습니다. 왜 내가 Ultimate4Trading 봇을 원의 Ultimate4Trading 자신이 좋아 BOT하지. 우리의 검토 불과 3 단계에서 Ultimate4Trading4Trading 봇을 얻기처럼 어디에서 시작 할까 : Ultimate4Trading로 이동합니다. 인스턴트 액세스를 얻기 위해 양식을 작성. 쉬운 지침에 따라 계정을 설정합니다. 입금 / / 200 이상 거래를 시작합니다. 은행 계좌에 거래를 시작하고 수집 이익은 자신의 웹 사이트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Ultimate4Trading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Ultimate4Trading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십니까. 여기에 당신은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에 대한 답변을 포함하는 질문으로, 유용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참고 : 이진 옵션 기자는 Ultimate4Trading 봇과 개인적인 경험이 없습니다. 당신이 우리의 리뷰에서 읽을 수있는 모든 것은 전적으로 타사의 이야기를 기반으로합니다. 이진 옵션 기자는 우리의 웹 사이트의 사용의 결과, 포함 된 정보, 또는 다른 이유로 발생한 손실에 대해 책임 및 / 또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위대한 110 댓글은 U4T에 대한 사용자의 경험과 성공했습니다 듣고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행복 난 그냥 당신이 처음으로 한 가지에 만들어 그리고 당신은 큰 손실을했다가 아니면 모든 것이 잘 지금까지 기대 심리가 곧 찾고 갔다 않았다 얼마나 많은 예금, 물어보고 싶은. 종류 안부, 라이언 안녕하세요 에밀은, 우리가 가입하려고 할 때 제공되어 이것을 EZtrader 중개 회사 인 증권사는 75 성공률과 그 실제 계정을 사용하는 회사 알 수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